[방배] 정갈하고 깔끔한 돈카츠 맛집 ‘귄식당’

2022. 9. 9. 17:01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방배역에 위치한 돈카츠 맛집 리뷰예요~~



바로 여기!

먹자골목을 지나오면 위치한 곳이에요~
와글와글한 식당가들과는 살짝 떨어진 골목에 위치해서

한가로이~ 정말 주민들만 알 수 있는 맛집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귀여운 입간판을 보고!

요기닥!!!

하고 호다닥 들어갈 준비를 하는 듀밍><


매장 밖에도 메뉴판이 놓여져 있었어요~

듀밍은 갈 맘으로 온 곳이었지만!

지나가다가 함 가보까~ 하시는 분들은

메뉴를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식당 쉬는 시간도 없다니!

너무너무 접근성 좋은 식당!



듀밍은 저녁타임에 방문하였는데

아무래도 주변 회사에서 점심식사때 많이 방문하시나바요!

회전율이 빨라 대기 시간도 짧다는 점

바쁜 시간대에 넘 매력적인 부분인거 같아요~~~


배고파~ 하면서 들어온 듀밍은

매장 입구에 위치한 키오스크를 발견하고!

주문을 시작해보았답니다!


점심메뉴란과 저녁메뉴란이 다르게 있었는데

점심메뉴는 조금더 간소화된 메뉴들인 것 빼고
가격차이는 없었어요!


저녁은 푸짐하게^^

정식메뉴들이 추가되었더라구요~

저녁에 와서 다행이야!

사실 듀링은 치즈가츠를 먹고싶어하였는데!

주문하려는 그때 사장님께서 딱! 치즈가츠만 재료가 소진되어 주문이 불가하다해서ㅜㅜ

아쉬운 마음에 등심가츠 정식을 주문한 듀링이랍니다


주문하고 둘러보는 매장!

벽면 곳곳에 메뉴판과 인상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고 있긴하죠ㅠㅠ


귄식당 매장의 자리는 요렇게!


주방 기준으로 사장님 동선이 편하도록 ㄴ자의 바테이블이 있구요!


벽쪽으로 마련된 3인석 테이블!


바테이블 뒷쪽, 키오스크 옆으로 2인 테이블도 하나 있었어요~


메뉴판도 깔끔 그자체!


귄식당의 귄의 뜻도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귄있다 라는 표현 처음 들어보았는데 참 좋은뜻이네요


이제 맛있눈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


내돈내산한 듀밍이
맛으로 인정한 최고의 돈카츠집….
진짜 돈카츠 하나 다 못먹고 다 먹으면 기름기때문에 속이 느끼해지는데

그런거 1도 없는 귄식당이에요!



먼저 손소독부터 꼼꼬미~
하구요~


먼저 나온 스프라이트!

곳곳에 비치된 종이컵 쏙쏙~ 뽑아서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뽀골뽀골~

돈카츠와 사이다 조합은 최고올시다~


그리고 나온… 돈카츠…
이건 등심카츠구요!


이건 등심카츠 정식이에요!!

정식에는 미니우동과 연어슬라이스 4조각이 있답니다!

연어를 좋아하는 듀는 치즈카츠의 아쉬움을 등심카츠 정식으로 달랬어요
ㅎㅎ


뜨끈~한 국물의 우동동!

유부도 낭낭하게 올라가있고!


쫄~깃한 면발!

너무 맛나는 사이드였어요~


그리고 연어….🍣❤️
반지르르한 윤기 보세요ㅠㅠ

도톰한 두께까지 환상..


상큼하게 레몬즙 톡톡뿌려주고 먹으니
입안에서 정말 사르르~ 녹아요 녹아ㅜ



그리고 등심카츠의 실 주인공!!

돈카츠!!!



소스에 뿌려진 깨부터 낭낭하게 섞어주고!


소스 콕! 찍어먹으면!!!!!!



기절합니다 기절해!!

튀김은 바삭하고! 안에 고기는 촉촉하고!!

일단 무엇보다 튀김이 느끼하지 않는게! 귄식당 포인트예요ㅠㅠ!!!

다 먹고나서 매운게 땡기지 않고
정말 아.. 맛있다..!하게 마무리하게 되는 돈카츠는

귄식당이 유일하네요



맛있게~ 먹고
나가면서 만난 거울에서 셀카한장 남기고!

포근하고 정갈한 한끼 식사 마무리한 듀밍!

ㅎㅎㅎ

혹여나 방배역을 지나가신다면!
깔끔한 한끼 식사를 원하신다면!
기름지지 않는 돈카츠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귄식당! 너무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