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라면없인 못 살아! 정말 못살아! 매운맛의 ‘틈새라면’

2023. 1. 9. 22:09듀밍그렛


안녕하세용!

듀밍입니다~~

오늘은 한국인하면 생각나는 매운 음식!!

그중에 쉽고 자주 접하며

한번 맛보면 잃을 수 없는!

라면!!

틈새라면 후기예요
><

라면은 사실 집에서도 늘 끓여먹을 수 있지만

뭐니뭐니 해도 남이 끓여주는 라면이 제일 맛있자나요
ㅋㅋ

게다가!

더 강력한 매운맛이 생각난다!??

그러면 요 틈새라면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ㅎㅎ



굳이! 틈새라면을 먹기 위해!
ㅋㅋㅋㅋㅋ

신촌으로 온 듀밍이었어요
ㅋㅋ




오자마자 매운맛이 짜릿해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했어요
ㅋㅋ


메뉴판 바로 스캔~ 하고!

밍링은 빨계떡!
듀링은 치즈빨계떡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스팸주먹밥과 러브주먹밥을

하나씩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사실 투머치지만..

각자 취향껏 사이드를 고르다보니
ㅋㅋ 푸짐한 한상이 되더라구욧..



듀밍은 매운음식을 그렇게!
잘먹는 편이 아닌데

그래도 신라면보다는 맵게 먹어보자 하는 마음이라
3단계인 덜덜맵게를 주문하였어요
ㅎㅎ


그리고 매움을 대비해
쿨피스도 같이 주문하였답니다!


쿨피스는 계산 후 직접 가져가면 되었어용!


그 외에도

수저와 단무지, 물은 셀프였기에!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것들을 모두모두 챙겨오면 되었답니다!


야무지게 챙겨온 쿨~피스~


그리고 곧..!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캬..

다시보니 라면이 또 땡기네용….



슈퍼에도 틈새라면이 판매되고 있는데

매장에서는 콩나물과 파, 김가루, 떡 등등 넣어주니
집에서 해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집에서도 부재료를 넣어먹으면 될텐데
막상 귀찮아서 안해먹으니^^,,

같은맛을 느끼긴 어려운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치즈 빨계떡~

위에 올라간 콩나물 밑에 살포시 깔린 치~즈~

치즈가 살살 녹아 고소한 맛이 더해진
치즈라면이었답니다!


그리고 스팸 주먹밥!!

이것도 역시
아는맛이지만!!!!

정성스레 만들어준 기요미 주먹밥이라 더더더 맛있었어요!

근데 살짝 아쉬운건 밥에서
달콤한 맛이나서ㅜㅜ

제 입맛과 맞지않아 속상했답니당..

달콤한 밥 덕에 스팸과 단짠조화는 있었지만..

밥도 조금더 담백했더면 더 맛났을거같더라구용

힝구


그래도 냠냠냠
맛나게 먹은

스팸 주먹밥~


그리고 이건!

귀여븐 하트 주먹밥!

이름은 하트주먹밥이었지만

중간에 꽃 주먹밥도 같이 껴있었어요!
ㅋㅋㅋㅋ


여러 채소들과 뭉쳐져!
건강한 맛에 데리야끼 소스가 상단에 톡!올라가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맛의 러브주먹밥이었어요~


먹어보자 먹어보자~

여러가지 종류를 골라먹을 수 있던!

푸짐한 듀밍의 한상..^^


주먹밥과 곁들여 라면 호로록.. 먹는데

매운맛이 훅..! 올라오지만
멈출 수 없는 맛으로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저녁식사였어요…

라면 체고올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