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평화로운 휴양지 분위기 그 자체 카페 ‘포모르’

2023. 5. 6. 03:15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햇살 좋은..? 흐린..? 5월 어느날이에요ㅎㅎ



여기는 카페 포모르~
1층은 카페고
2층은 와인바 - 애프터눈 클럽인데요!

지난 2월 애프터눈 클럽에 왔다가
1층 카페도 가보자! 했는데

이제야 와보게 되었어요!

룰루~


신나게 입장해봅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야외테이블도 여러개 준비되어 있는 포모르였어요!


두근두근
저희 이제 들오갑니다~!??!?!?


실내로 들어오니
따뜻한 우드톤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빈티지하게 꾸며져있었어요!

독특한 쉐입의 잔들이
입구를 낭낭하게 장식해주고 있었답니다ㅠㅠ

문열고 들어오자마자 심 쿵!

그리고 내부는 정말
여러 공간으로 분리되어있는 카페였어요!

여긴 메인 홀에서 우측에 마련된 공간이었는데

창이 무척 커서!
채광이 너무나 좋았답니다!

그래서~
듀밍은 딱 보자마자
이곳으로 자리잡았어용ㅎㅎ

짐을 살포시 두고!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흠~ 보자보자보자보자~
메뉴를 스-윽 보고!

듀링은 토마토 바질 에이드를!
밍링은 레몬 석류 에이드를!

그리고 디저트로는 크로플+아이스크림을 픽해주었답니다!


포모르가 소금빵으로 유명하던데!
소금빵에 대한 안내가 따로 되어 있었어요!

소금빵, 크로플 외에도~
여러 디저트 사진이 보기좋게 안내되어있었답니당!

주문을 끝내고 스윽~ 둘러본 포모르 카페 내부!

사실 들어오자마자 좋은 자리를 픽했지만
구석구석 살펴보니

안좋은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


앤틱러블리 그자체 아니냐구요!!!


요기는 메인 홀 공간!

포모르는 진짜 창을 크게크게 해놔서
햇살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큰 창 인테리어 너무 조아!!

살짝 아쉬운 건 창밖 뷰가 너무나 도시건물들인게 아쉽지만
햇살맛집으로 소문난 포모르라구요~!!


그리고 여긴 카운터 기준으로 우측으로 들어가는 공간인데요!

이 공간 자체도 프라이빗하고 작고 소중한데!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요!


찐 프라이빗한 2인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상으론 살짝 넓어보이기도 하는데
정말 우리만 있을 수 있어! 하는 공간으로
아지트같은 느낌!!
다락방같은 느낌!!

답답하지 않고 딱 즐기기 좋은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ㅎㅎ

여길 보고 이자리로 옮길까 고민도 하긴 했지만!

방문한 시간에 만석이 아니다보니~!
어느 자리에 앉아도
여유로웠기에!

처음 자리 잡은 곳에 계속 있기로 한 듀밍이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이자리도 너무 예쁘죠~

창문 활용의 좋은 예 아닌가요...❤️

내부를 요리조리 구경하고 있던 때에
나온 우리의 디저트~

정말 푸짐한 한상이었어요!
ㅎㅎㅎ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첫입 딱 먹자마자!
와! 진짜 토마토랑 바질맛이 같이 느껴져! 맛있네!!??
하고 먹었지만ㅋㅋ

먹다보니 이게 음료인지 푸드인지 헷갈리며 토마토 바질 푸드를 먹는 느낌이 나서
갸우뚱 해진다는 듀리으이 평이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레몬 석류에이드는요!
아ㅋㅋㅋㅋ
주문해놓고 내가 주문한 음료는 무슨 맛이었지 까먹어서
미각테스트를 하게 되었는데요ㅋㅋ

일단 레몬맛은 확실하게 느껴지는데 왜 색이 빨갛지?
베리류였나? 갸우뚱 했답니다ㅋㅋㅋㅋ

그러다 빨대로 딸려온 알갱이 하나를 먹어보니
석류알이라서 아~ 레몬 석류였네~~ 했어요ㅋㅋㅋㅋㅋ

레몬석류는 딱 상콤새콤한 맛의 에이드였답니당!

그리고 진짜
그동안 먹어본 크로플 중에 젤로 맛있었던 크로플...
바삭바삭하고 쫄깃하고
따뜻한데 달콤하고~
환상이었어요~

같이 주신 생크림이랑 먹어도~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랑 먹어도
존맛탱 그자체였답니다ㅠㅠ

진짜 와구와구 먹다보니 순삭한 크로플~

잊지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