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 웨이팅의 가치가 있는 마음좋은 카페 ‘작당모의’

2022. 12. 3. 02:23듀밍간식



안녕하세요!

11월 마지막 주말 ~

듀밍은 연남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듀밍이 가고 싶었던 카페는 바로 이곳!

작당모의 였어요!

도착했더니 외관 앞에 세워진
웨이팅 보드!!

대기 팀이 6팀이라..

흠.. 딴데 가자! 했는데

다른 곳 상황도 만석인 것이 마찬가지더라구요ㅠㅠ

결국 갈곳을 잃어

다시 작당모의로 돌아오니!

웨이팅이 3팀이라~

바로 대기명단을 올려두고 연남동 구경을 해주었어요~



인생네컷 한장 찍고 나니!

입장 안내가 연락와서

호다닥 들어온 작당모의!



힘내서 뛰어와 지친 듀밍은

안내받은 자리에 털썩..

주저 앉아 버렸어요ㅠㅠ

쓰러진 듀링을 일으켜세워
주문을 바로 하러 간 밍링이랍니다
ㅋㅋ


호다닥 메뉴판을 보러온 듀밍!

커피와 라떼류가 있는 메뉴판과


과일 & 티 류가 있는 메뉴판

이렇게 두개~ 의 음료 목록들이 있는 작당모의 였어요!

듀링은 시즌에이드인 작당모의 에이드를!
밍링은 레몬 에이드를 주문해주었어요!



그리고
허기진데 음료만 마실 수 는 없지!

하고 케이크 진열대를 한번 보았는데요!

달콤 상콤한 케이크류는 없고

티라미수, 타르트, 다쿠아즈 류만 있더라구요ㅠㅠ

흑..

그때 케이크 진열대 위에서 발견된!


사진 메뉴판!!!

여러 작당모의 시그니처 끝에!

작당모의 플레이트를 발견했어요!!

오!!

이거다!!

해서 듀밍은 작당모의 시그니처를 추가해 주었답니다!!

메뉴를 주문하니~

직원분께서 자리에 놓여진 안내판을 확인을 부탁하셔서~

자리로 돌아와 찬찬히 테이블을 살펴본 듀밍이었어요!



잔잔한 조명 아래!

작은 사이즈의 안내판이 있었는데용!


어디보자보자~~

큰 사항은 이용시간이 두시간이라는 점!!

그리고 제일 하단에는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었어요~
ㅎㅎ

웨이팅이 워낙 많은 작당모의다보니!

두시간 제한이 납득은 하였지만~

두시간 이용 후 듀밍의 만족도는 최상이었어요
ㅠㅠ


메뉴를 기다리며 매장을 살짝 살펴보았어요!


넓은 공간에 우드톤 분위기로 가득 찬 작당모의!

모든 자리가 만석이었음에도
소란스런 분위기보단

포근하고 안정적인 분위기가 물씬한 작당모의였어요~


이용시간이 제한이 있다보니

중간중간 직원분께서 엔딩 시간을 말씀해주셔서
자리를 정리될 때마다

빈 자리를 사진으로 남겨보았어요~


2인석 4인석

다양한 테이블 종류가 조화롭게 배치되어있는 인테리어 였어요~


듀밍이 앉은 반대편 쪽에도

귀여운 2인석이 또 있더라구요!


구경을 살짝 끝냈을 무렵!
듀밍의 메뉴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면서

웨이팅이 길었던 점에 대해
오래 기다리셨죠~ 한말씀 건내주시더라구요ㅠ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힘들지 않았던 웨이팅이 더 따뜻해진 기분이었답니다



그리고 감동스런!

듀밍의 메뉴들!!!


요건 듀링이 주문한 시즌에이드인

청귤에이드였어요!


아래 가라앉은 청을 휙휙 잘 저어 마셨는데!

청귤의 쌉싸름한 맛이 살짝 느껴지는 에이드였답니다!


그리고 요건 밍링의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는 비타민 가득한 새큼 시큼 그 자체의 신맛에이드였어요
><

밍링은 신맛을 좋아하여 음! 딱좋아 하고 마셨는데

듀링은 맛보고

으~~ 셔~~


찌릿째릿 하였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작당모의 플레이트!!

와!

이건모냐!

진짜 듀밍은 디저트류 중 이런 비주얼은 처음이라!

너무 신기하고 궁금 그 자체였어요!


같이 나온 메이플 시럽을

솔솔~

뿌린 다음!


반을 컷팅하여 안쪽을 살포시 살펴보았어요!

안에는 촉촉한 빵이 있었고 그 위로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고!

온갖 견과류와 치즈가루가 아낌없이 뿌려져 있는

맛없을 수 없는 조합 그 자체였어요!!!



한입씩 앙! 먹어보고

듀밍은 두눈이 똥글ㅇ0ㅇ 해졌어요…!!!

달콤한데 고소하고 짭조름하면서 진득하게 달달~ 한 이맛은 뭐냐!!

진짜 황홀해지는 듀밍이었어요ㅠㅠ


맛있다 맛있다!!

음냐냐!

음미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ㅠㅠ

웨이팅의 가치가 충분했던 작당모의 플레이트

너무나 맛있어서

그냥 작당모의 플레이트가 아닌
더 특별한 이름이 있어야한다 이대로는 안된다

흥분하기도 하고ㅋㅋㅋㅋ 이 디저트에 진심이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그만큼 작당모의 그 자체가 특별했던 것이니
ㅠㅠ

시그니처 메뉴가 틀림없답니다..

작당모의 두번 세번 만번가세요 여러분
ㅠㅠ


이제 먹을 것을 먹었겠다,,

일을 해보자…

ㅎㅎㅎ

사실 회의를 하러 간 듀밍이었는데
ㅋㅋㅋㅋ

이용시간 2시간 중 30분만을 남기고

태블릿을 꺼낸 듀밍이었어요
ㅋㅋㅋ

(사실 그냥 안하고 가고싶은 것 먹은만큼 일하자 시작이라도 해보았답니다)


어느덧 어둑 어둑~

해가 지고 있는 작당모의~

통 유리 창문 뷰가

집에 갈 때가 되어서야 눈에 보여 사진한 장 남기고..ㅎㅎ


놀다가 시작하려니 뭐가 잘 안풀리는 모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결국 그냥 꺄르르 하다가
두시간이 엔딩된 듀밍~ 의 즐거웠던 작당모의에서의 시간이었어요!


히히

맛있으니까 또가야징




-

충격!

여러분..

12월 27일에 작당모의를 재방문 했는데요!

작당모의 플레이트가 바뀐거 있죠!!



작당모의 라떼는 딸기라떼로!
작당모의 에이드는 딸기에이드로!
작당모의 플레이트는 딸기브레드로!

듀밍은 지난번 방문때 메뉴가 고정 시그니처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ㅇ0ㅇ..!


겨울철 답게 딸기가 듬뿍 올라간 작당모의 플레이트..겨울버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먹었눈데요..
ㅠ_ㅠ

사실 듀밍은 지난번 작당모의 플레이트에 반해서!

물론 요 딸기플레이트도 맛있지만
계절마다 플레이트가 바뀌는지는 몰랐네요ㅋㅋ…

다른계절에 방문해서 또 어떤 작당모의 시즌메뉴가 있는지
먹어봐야겠어욥..ㅎㅎㅎ!!!!




이번에는 모두
라떼류로 시켰는데요!

딸기라떼, 말차라떼, 초코라떼..

하나같이 모두 다 맛있어!!

작당모의는 크림이 진짜 맛있당 냠냠

하면서

깔끔 부드러운 맛이 짱이당!!! 했던 겨울방문기 2 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