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이름은 아파트지만 여기는 카페 ‘도화아파트먼트’

2022. 10. 8. 23:42듀밍간식


안녕하세용~~

듀밍입니당!

오늘은 마포역에 위치한 도화아파트먼트 방문 리뷰예요~
ㅎㅎㅎㅎ


도화아파트먼트는 프렌차이즈카페로
명동점, 마포점, 용산점, 여의도점, 구로점이 있었어요!




듀링이 방문한 곳은!
마포점이에요~
ㅎㅎㅎ

마침 집근처라 편하게 쇼쇼쇽~
다녀와주었답니다!



뚜벅뚜벅 걷다보면!

벽돌로 맨드러진 멋진 건물 발견!!!

한 건물을 통째로 모두!
카페로 사용되고 있는
도화아파트먼트!



신난다 신난다!

어서 들어가봅시다!!



지하까지 포함해서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도화아파트먼트였어요!

특이하게!

주문은 지하로 내려가서 해야했답니다!


1층으로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주문 장소!

안내판 덕에 지하로 내려가야함을 알 수 있었어요~


계단이 무척많은
도화아파트먼트~_~

달다구리 먹기전에 운동 빡세게 하게 된 듀링입니당


지하로 내려오니!

와우
여긴 또다른 세상이군!!

깔꼼하게 정리된 주방이

촤르륵 펼쳐졌어요!


한켠에는 키오스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보았더니!

키오스크는
평일 테이크아웃 할인결제 전용임이 귀엽에 태그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메뉴판을 보러 온 듀링!

ㅎㅎ
여러 종류의 음료 중 망고스무디와 스트로베리 라떼를 픽한 듀링과 민도동생!


저희는 달다구리 음료를 픽했지만

커피의 종류가 무척 다양해서
커피러버들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은 카페였어요~



그리고 이대로 끝낼 수 없죠!

빵코너가 마련되어 있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스스슥
둘러본 듀링!


많은 빵종류는 아니었지만 구움과자 위주의 브레드가 있었어요!

파운드케이크, 브라우니, 휘낭시에, 스콘이 있었답니다!


저희는 하나남은 녹차스콘 빠르게 줍줍!
하구요^^


하나남아서 더 기분조아
크크


다음으로 맛나보이는 휘낭시에!
기본 맛을 픽해주었어요~


한쪽에는 미니 잼들도 낭낭하게
있더라구요~

요거 한입거리지만!

소풍갈때 유용한 잼~





주문을 끝나고 음료가 준비될 동안
카페 구경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

헥헥

다시 1층으로 올라가~


도착하였어요!

1층에도 상당히 많은 테이블이 마련 된 도화아파트먼트!



나무로 된 둥글둥글한 의자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하지만 어쩐일인지
1층엔 아무도 없더라구요?



한층 더 올라가보니!

사람이 조금 더 있었어요!

1층보다 훨씬 안정감드는 구도로 놓여진 테이블^^

아무래도 넓은 테이블과 등받이 의자다 보니

사람들이 2층에 모두 자리한듯 해요!


하지만 동그래미 의자 못잃어~
ㅎㅎㅎ

2층에도 1층과 동일한 테이블과 의자의 자리도 있었어요
ㅋㅋ


분명 너무 귀여브지만

오래 앉아있긴 불편할 자리ㅜㅜ

듀링은 요자리는 패스하구!


비밀의 공간을 찾아버렸지 모에요!


안쪽으로 들어오니!

더!!!
불편해보이지만!!!

잃을 수 없는 공간을 봐버렸어요!!!

끼아아아아ㅏ아아아ㅏㅏ


무심하게 툭 놓여진 방석 두개
ㅋㅋㅋㅋ

듀링은 여기로 픽했어요!


앉아서 보니 더 멋진 이곳..

마치 전시장같기도 하고..
실험실 같은 조명 같기도 하고…

무튼 멋져..

맘에든 듀링이었답니당


앉은 위치에서
테이블이 살짝 낮아

구부정 자세가 되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뒤로는 무진장 넓은 자리!!

좌식으로 이용해도 좋았을 것을..ㅎㅎ;;

아쉽게 좌식 자리는 아니다보니
공간을 다 쓸 수 는 없었어요~



그때!

음료 나왔다~

가져가라~~~

진동벨이 울리기 시작했어요
ㅋㅋ

총총총

계단을 내려가서 찾아온 음료!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겠다!!!!!

비주얼 낭낭한 메뉴들이 한상가득 채워졌어요
>_<


진짜 무진장 맛있었던 딸기샤벳!

딸기가 사각사각한 식감으로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달콤상콤그자체~


한입 쭉!
순삭할 맛
너무너무 대 만족했답니당!


그리고 디저트 냠냠 타임^^

휘낭시에를 반으로 잘라서!



사이좋게 한입씩 나눠먹었댭니다!

히히

마싯당


대왕 큰 스콘도

먹기좋게 잘라서 먹었어요~

촉촉!
고소한 맛
녹챠녹챠한 맛!

일단 크기가 큼직한 것이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

맛도 만족도를 쭈욱 따라가주어서

신이난 듀링이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나머지 층을 구경하러 3층으로 올라왔눈데요!

3층은 도화북스로 모든 도서를 열람할 수 있는 북카페로 운영된다해요!

어린이와 반려동물 모두모두 웰컴~ 하는 곳이라하니!

모두모두 편하게 방문하기 좋겠더라구요!


동네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자주자주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