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뮤직이즈마이라이프 LP카페 ‘뮤직컴플렉스 서울’

2022. 10. 5. 00:34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종로에 위치한!

LP카페 뮤직컴플렉스 서울 리뷰예요~~

히히

레트로가 유행하면서
다시 턴테이블과 엘피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듀밍도 턴테이블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런 카페가 생기면서
구매전 체험해볼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이 좋더라구요!



짜라라라라란~

바로 여기예요!

인사동에 위치한 뮤직컴플렉스 서울은

보통 웨이팅이 있어서 미리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어두고
여유롭게 기다리시면 좋을 듯 해요!

운좋게 밍링은!

대기1번으로 이름을 적어두고!

바로 앞에 앉아있다가!
10분내에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자리잡은 곳은 바로 여기~~

편안한 쇼파테이블 좌석이었어요!

이 자리 외에도

내부에는 무진장 많은 테이블이 있었답니다!


턴테이블 좌석은 3시간 이용으로 제한이 되고 있어서!
대기를 하더라도~
일찍 온 손님들 시간이 정해져있기에!
막연히 오래 기다리진 않는 듯 하였어요!

최대 4인이 앉을 수 있는 쇼파 테이블 석이라 하여도!
헤드셋이 2개뿐이라!
2인석 자리라 체크된 듯 한 자리였답니당!

3명이서 방문한 밍링과 친구들을
헤드셋을 돌아가면서 착용해주었어요
ㅎㅎ


바로 우측으로는 음료를 만들어주셨어요~
ㅎㅎ
각종 주류와 음료! 디저트 류가 판매되고 있어서
음악과 한잔 하기!
혹은 달달한 간식을 먹기 너무나 좋았답니다~


그리고 살짝 둘러본 뮤직 컴플렉스 서울!

온통 레드와 블랙으로 장식된 인테리어였어요~

턴테이블과 엘피판을 상징하는 듯한
검정휴지와 빨간휴지!

너무 감각적이지 않나용?


분위기 좋아~
은은한 조명으로 가득한 이곳!
낭만 그 자체였어요~

마치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이 기분~


이제 음악을 들으러 가 볼까요!

음료주문을 끝내고 기다리면서 듣고 싶은 음악을 찾으러 나섰어요!

끼악..!!!!


정말 벽 한면을 쫘르르르르르르르ㅡ르ㅡㅡ르ㅡㅡㅡㅡㄱ!

채우고 있는 수많은 엘피판들!!

와..

여기서 무슨음악을 어떻게 찾냐..

난감했답니다..


찾는방법!!

그런거 없어!

그냥 내손이 가는대로!

집히는대로!!

그냥 듣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듣고싶은 음악이 따로 있을 수 있는 분들은

조금 아쉬운 부분같지만요!
ㅎㅎ

엘피카페 자체가 처음인 밍링은

그냥 모든게 신기 그 자체여서
아무거나 들어보쟈 하는 마음으로

그냥 커버 좋은 것으로 골라왔답니당
히히


자리로 돌아와서~
직원 분께 간단한 턴테이블 사용법을 들은 뒤!

가져온 엘피판을 올려보았어요~

작동이 정말 생각보다 더!
천천히 진행되어서!

마음에 여유를 갖고 작동시켜야했던 턴테이블였답니당!
헥헥..
숨넘어간다!



으으으음~~~

쟌쟌히 음악을 들으며 이음악이 몰까!
검색도 해보던 그때!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

아!

이곳의 크나큰 특징!???

음료값이 무진장 비싸요!

아메리카노 조차 12000원이라는 점..!

음악비가 포함인 점은 감안하셔야할 것 같아요ㅠㅠ



추가로 같이 시킨 브라우닝~
ㅋㅋㅋㅋ

달콤한 브레드 하나 있으니
이곳이 지상낙원이구낭!

시원한 음료~
달달한 케이크~
분위기 좋은 음악과 함께하니!
힐링 그 자체일수 밖에!

ㅎㅎㅎㅎㅎ

음악은 정말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는 듯 해요!

조급한 마음 없이~
여유로이 음악과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엘피카페!

뮤직컴플렉스 서울 방문기였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