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넓은 공간 속 포근한 매력 ‘멜로우스트리트’

2022. 11. 5. 20:13듀밍간식


안녕하세요~
어느덧 11월이 되면서 갑자기 쌀쌀한 날씨가 되었죠ㅠㅠ!

나무들이 알록달록 단풍물이 들고있는데
추워진 날씨에 가을나들이 가기에 듀밍은 온몸이 움츠러지고 있어요
ㅠㅠ

오늘은 10월 어느날
샤로수길에 위치한 ‘멜로우 스트리트’ 다녀온 리뷰입니다!



바로 여기!

멜로우 스트리트는 정말 샤로수길 가장 끝쪽에 위치해있어요~!!


노란색 분위기가 산뜻하고 귀여운 이곳!


듀밍은 신나는 마음으로 총총 들어와주었어요~


매장 안은 상당히 넓고!
우드톤의 포근한 분위기였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미니한 공간!
외에도


중간에 넓에 다인석 용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주문은 제일 안쪽에서 할 수 있었는데요!


가장 안쪽으로 들어와보니!
벽면을 둘러 테이블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듀밍은 입구에서 가장 먼!
이곳에 앉았답니다!
ㅎㅎ

다만 의자가 작고 높다보니
앉아있던 와중 점점 엉덩이가 아파왔어요
ㅎㅎㅎㅎ

하지만 주변에 방해받지 않다보니
소란스러운 공간으로 느껴지지 않아 좋은 자리였답니다!


이제 메뉴를 보러간 듀밍!

듀링은 크림소다를
밍링은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픽해주었어요~


음료만 먹으면 아쉬우니!
초코나무숲 케이크 머핀도 하나 추가해주었답니다~



멜로우 스트리트는
푸딩이 유명한 카페이기도 하더라구요!
다양한 푸딩이 있었는데

듀밍은 푸딩.. 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패스해주었어요~


기다림끝에 나온 듀밍의 메뉴!

와~!! 비주얼 난리났다!!

들뜬 듀밍이었어요!


색감 난리난 크림 소다!

크림이 넘칠 수 있으니 살짝 마신 후 잘 섞어 드세요~ 라는 안내를 받은
크림소다였어요~

체리도 콕 올라간 모습이 너무나 귀여웠던 크림소다!


크림소다 만큼 청량한 색감의 스트로베리 에이드ㅜㅜ

뽀글뽀글 올라오든 탄산이 너무 맑은 음료였어요~

맛도 달콤 그자체!


마법의 주스같은 크림소다를 한입 쭉! 해준 듀링!

ㅋㅋㅋㅋ
맛평가는
유럽 수영장 같은 맛이래요
ㅋㅋㅋㅋㅋ

유럽수영장을 가보지는 않았지만
모든 공간과 사물에 맛이 있다면
유럽 수영장 같은 그런 맛ㅋㅋㅋㅋ의 크림소다 였답니다!


그리고 초코나무 숲~ 케이쿠~

머핀 특유의 부풀러오른 빵이 너무 먹음직 스러운 모습이었어요!


기대를 가지고 반으로 슥삭슥삭 잘라 보았는데!

꾸덕함 그 자체였던 초코나무 숲 케이크!

초코의 맛은 상단 부분에서만 살짝 느껴졌구요!
모든 맛은 말차90프로의 맛이었어요~

퍽퍽함 그자체여서ㅜㅜ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눈으로 먹은 즐거운 시간이었던 멜로우 스트리트!
아늑한 분위기라 마음에 쏙 들었던 듀밍은
다음에 또 찾아주기로 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