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어른이들의 입맛을 퐁당퐁당 녹여주는 구슬아이스크리이이임!

2023. 5. 5. 22:39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코엑스 투어를 다녀왔는데요~ㅎㅎ

요즘 코엑스에서 핫한 아이스크림가게가 있죠~!!!

그래서 어딨지 어딨지~~ 하고 찾다가
발견한!

더 조이예요!!


입구부터 사람들로 와글와글한 이곳!!!

어렸을때 다들 구슬아이스크림에 대한 환상 가지고 있었쟈나요ㅠㅠ
아이스크림 중 제일 비싸고,, 자주 만날 수 도 없어서
만나기만 하면 엄마빠에게 애절한 눈빛을 보내며

겨우 사먹을 수 있었던
추억의 구슬아이스크림ㅎㅎㅎ

이제 그걸 마음껏 사먹을 수 있는 어른이가 되었숩니다!
예~


사람이 붐비는 만큼!
대기 라인이 잘 정리되어 있던 더 조이였어요!

커다란 배너로 구슬아이스크림 이미지를 크게크게 널리널리!
한눈에 보여주고!


총총 줄을 서 주었답니다!

바로 가게 앞 대기 줄은 딱 여기까지고!

줄이 더 길다면!?
교차 통로를 점프해 뒷 기둥 앞에 대기선이 있었어요!

라인이 너무 길어진다면 관리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굿럭으로 딱 1차 대기선에 세이브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줄서면서 확인한 구슬아이스크림 맛!

종류도 다양해서 뭐먹지 고민했는데
줄은 생각보다 금방금방 줄었답니다!


구슬컵의 사이즈는 총 4가지로

R - 한가지 맛 - 3500원
L - 두가지 맛 - 6500원
XL - 모든 맛 - 9000원
2XL - 모든 맛 - 12000원

맛선택과 가격은 이렇게 되었답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빠르게빠르게
챡챡챡 진행하셔서

계산과 동시에 맛 선택 > 아이스크림 담담담 이 되다보니

맛선택을 미리 못하고 있다가
허둥지둥 주문하게 되었어요ㅠㅠ


천천히 구경하고 고민할 여유조차 없는
아이스크림 주문시간이다보니

노멀한 딸기, 초코, 바나나스플릿
3가지 맛만 선택해주었어요
!


구슬아이스크림은 대기 줄이 길지만~
소프트아이스크림은 프리패스 가능한 더죠이ㅎㅎ

눈떠보니 내손에 아이스크림 들려있고
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내쫓기듯 나왔는데요ㅋㅋㅋ
모든맛을 선택가능한 사이즈였지만
3가지 맛을 택한건 잘한 선택같았어요~

아이스크림이 구슬이다보니 스푼으로 떠먹을 때마다
데굴데굴 아랫층 맛과 섞이게 되어 딸기를 먹으면서도 딸기 초코가 되고
초코를 먹으면서도 초코바나나가 되어서

만약 모든맛을 했다면
먹으면서 맛들이 다 뒤섞이거나
진짜 한입먹고 다른맛으로 바꼈을 거 같아서
좋아하는 맛을 온전히 즐기지 못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더죠이 내부에도 약간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지만
작은 공간이다보니 쉽게 붐벼

테이블 이용하지 않고 아이스크림 컵을 챙겨들고 나왔어요~

이렇게 구슬아이스크림을 많은 양으로 먹고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어 들뜨긴 했지만

분위기 자체가 너무 빨리빨리 주문을 재촉한게 살짝 아쉬움이 들었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