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3 in 1

2023. 2. 26. 15:33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요~

오늘은 벨킨 제품, 맥세이프 무천 충전기 리뷰입니다!

하하

저를 앱등이라 불러주세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모두 사용 하는 저에겐
너무나 꼭 필요했던 제품

ㅜㅜ

3가지를 한번에 충전 시킬 수 있는 충전기에요!!!


심지어 무선 충전이니
그냥 탁 올려놓기 만 해도 된다는 것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답니다


요리조리 박스를 굴려보며
리뷰샷 남기는 중^^

핸드폰을 가로로 돌릴 수 도 있네요


이제 다 둘러봤겠다

오래 참았다!!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박스 내부에 들어있던 층층 설명서!


오로지 그림으로만 되어있으나
1. 핸드폰을 눕혀서 충전할 수 있다
2. 하단 불빛으로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다
3. 에어팟 충전 부분에 다른 제품을 올리지 마라!

이정도 인것 같아요ㅋㅋ


다음 설명서에는~

무선 충전기에 연결하는 충전코드 연결방법..? 인것 같았어요
하단에 충전잭을 홈으로 쏙 꽂아주면 핸드폰이 착 붙는다는 거겠죠?

흐흐흐

드디어 본체 등장 -


귀여운 사람 모양의 점자
벨킨 로고도 있구요
~


하단 부에는 여러 제품 소개 란과
제품번호가 기입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같이 동봉된 충전기~
예~


이제 바로 연결해 봅니다..
크..

마음이 편안해지네요ㅋㅋㅋㅋ

제품들 모두 데리구 나가야할 때
이거 충전 했나, 안했나
충전 잭 줄줄이 문어다리 했는데

요 제품 하나로 어지러운 충전 유선 줄들을 깔꼼~ 하게 정리 되었네요
^0^

애플 3종 세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께!
무조건 추천드리는 무선 충전기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