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오브젝트 서교점 ‘에어슬랜드 전시’

2023. 1. 8. 15:57듀밍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연말에 다녀왔던!

오브젝트 에어슬랜드 전시 후기입니다!

너무너무나도 좋아했던 에어슬랜드의 캔들 판매와 전시가 이뤄지는
오브젝트!

간신히 막차타고왔어요
ㅎㅎ



두둥!

여기다!!

진~짜 오랜만에 오는 오브젝트!

에어슬랜드의 큰 이미지가 벽면 가득 채우고 있어서

저 멀리서도!

저기당!! 하고 알아챌 수 있었어요ㅎㅎ


유리창문에는 캔들의 디자인이
감각적으로 그려져 있더라구요!


창문 밖에서도 보이는!

1층의 전시!


층별 안내를 확인하구요!

바로 1층으로 내려가주었어요!
ㅎㅎ


벽면에도 예뿌게 붙은 포스터❤️


총총 따스한 조명이 있는
1층으로 내려가니!


와우…

시각적 자극을 엄청나게 주는
여러 디자인과 색감들의 캔들 포스터가 벽면을 가득 매우고 있었어요
ㅠㅠ


이런곳에선 사진 한장 남겨줘야징!

하고 듀링과 민더동생의 포토타임이 있었답니당
ㅎㅎ


그리고 1층 중앙에 촤르르ㅡ륵 펼쳐진
캔들 조각들!


직접 원하는 길이의 캔들을 구성하여 구매할 수 있는 캔들만들기 존이었어요~!


조각조각마다 모두 작품이며 판매되는 상품이기에!

만질 때는 조심조심!


그리고 다른 원형 테이블에는!

꽃들과 함께 전시된 캔들들이 있었어요~


이곳은 작가님께서 전시 공간으로 디피를 해두신 것이기에!

눈으로만 감상하여야했답니다!


예쁜 조각들이 모여 꽃을 이루는 모양이
아주 예뻤어요ㅜㅜ


가까이 보고
구석구석 살펴본 듀링이었답니다..!


예뽀라~

예쁜것들 보고 행복해진 듀밍!


그리고 창가쪽에는요!

캔들에 소원종이를 적어 끼워넣얼 수 있는!

참여존이 있었어요!


연말이다보니
새해 소망을 가득 적은 종이들이 있었답니다
><


그리고 벽면에는 수납장에 차곡차곡 놓여진 캔들 작품들이 있었어요!

작가님의 작업실 일부를 그대로 옮긴 것이라는 안내글을 보았는데

너무 황홀해지는 캔들들 이었답니다ㅜㅜ


예쁜 패턴의 벽면마저 취향저격이고!

예쁜 캔들 이미지가 담긴 엽서도 판매중에 있었어요!

그리고 벽면에 디피된 캔들 조각 중에는요!


조금더 사이즈가 큰? 그리고 모양이 특별한!

별도 구매가 필요한 블럭조각들이 있었답니다!


귀여운 아기케이크 같은 캔들도 있고


만들어진 케이크 모양 캔들도 있었어요!

직접 만들어서 구매할 수 도 있지만
이렇게 만들어진 캔들을 구매할 수 도 있는

에어슬랜드 전시장!


작은건 작은거대로!
긴건 긴거대로!

다 다양한 매력으로 듀밍의 마음을 훔친
에어슬랜드의 캔들들이었어용
ㅠㅠ


하..

이제 구경은 끝났겠다..

이 캔들을 살것인가 말것인가 긴 고민에 빠졌어요..


긴 고민에 빠진 이유는!

조각들을 살펴보면서
강력하게 마음에 드는 조각들을 찾기 어려웠기 때문이에요ㅠㅠ


귀여운 조각들을 하나씩 발견하긴 했지만

작가님의 전시작을 보면 레어템으로! 톤이 섞인거나
특별한 모양들이 있었는데

그 모양이 갖고 싶은데

판매중인 조각에는 없어서ㅜㅜ 아쉬움이 남았지모예요


캔들 판매는 가운데 촛대 길이에 따라

가격대가 달랐어요!

제일 작은 사이즈는

8cm에 18,000원!

길이가 길어질 수록 가격대가 올라갔답니다!




1층 구경을 끝내고
2층으로 올라간 듀밍!


2층 부터는 여러 다이어리, 스티커, 귀여운 오브제 등등등!
온갖 깜찍템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신년맞이로 달력도 많이 보이고!

소비욕을 불러오는 것들이 무척 많았답니다…


물론 사람도 많았어요!


곳곳에서 보이는 기요미들..ㅠㅠ


그때..!

최고심 코너를 안내하는 종이 발견!


최고심 팝업스토어 때 가지 못한 아쉬움이 있던 듀밍은!

최고심 코너를 찾아 계단을 올라갔어요
!


가자가자!
4층으로!


그곳에서 귀여운 용기카드도 사고..
깜찍한 박스테이프도 사고..

사고 싶은게 무척 많더군요^^..


양손 가득 두둑하게 챙겨나온
오브젝트에서의 시간..!!

역시 귀여운건 짱이고!
오브젝트는 최고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