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우리동네 핫한 무인 문구점 ‘문구가득’

2023. 2. 26. 17:19듀밍상자



안녕하세요 !

듀밍입니다~

오늘은 동네 근처에 위치한!
무인문구점 ‘무인가득’ 방문 리뷰에요!



이 으슥한 곳을 지나가면요..


깜찍콩떡한 문구점이 나온답니다!


파란 조명이 통통 빛나는 문구가득!


오전 6시부터 밤 11시까지
매일매일 오픈하다니!
넘나 좋죠
ㅎㅎㅎㅎㅎ


주의사항 스르륵 읽어주고~

신나게 쇼핑을 해 봅니다!!!


복작복작한 문방구!
ㅋㅋ

초딩때는 이 크기의 반에반에 반만한 곳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와글와글 뭉쳐 구경하던 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요즘 다시 핫한 포켓몬이들

우리가 알고 있는 이 기요미들은 1세대래요..
요즘엔 생전 처음보는 포켓몬이 많은데

뭐니뭐니해도 기본이 젤루 귀여워요!


그리고 요즘 핫한 산리오들!

이 스티커 한장에 5500원..!
ㅠㅠ

귀엽긴 한데~ 가격 무슨일이냐구~ㅜㅜ


그래도 가격표가 하나하나 다 붙어있어서 편리했던 문구가득이에요!

가격표가 없으면
이거 얼마에여~ 물어보던게 국룰이었는데 말이에요^^..


기요미 몰랑이도 있구
없는게 없는 문구가득!

그리고..


까까들도 있어요,,

요즘 불량식품 파는 문구점 보기 드문데!
신기한게 한가득이었답니다!


보석캔디하나 챙겨들고
신나게 계속 쇼핑해봅니다


살만큼 샀다..
이제 계산을 해볼까..


상품 바코드를 바코드 대에 찍 -
찍어주면 돼요!


오늘의 마트 주인 나야 나~
바로 나~


차곡차곡 찍다보니
어느덧
길어진 구입 목록…

나 진짜 산거 별루 없는데..
왜냐..ㅎ


신나게 쇼핑하고 집으로 데려온 기요미들~
흐흐흐

알찬 쇼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