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떡볶이 맛집 '떡볶이쌀롱'

2019. 2. 7. 22:16듀밍그렛

'떡볶이쌀롱'

합정역 분식

 

 

 

배고픈 듀밍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떡볶이!

 

 

떡볶이쌀롱 방문했어요!!!

 

 

 

합정역 근처에서 발견한~

떡볶이 쌀롱이에요!

 

><

신난 듀링밍링

 

 

 

 

떡볶이쌀롱의 오픈 시간은

유리문에 반듯하게 적혀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많이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하는 듀밍은 세트를 시키기보다

각자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줄 메뉴로

하나하나 주문했어요!

 

떡볶이하고, 순대하나 튀김하나, 콜라하나 사이다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구 어묵도 3pc세트 아니구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주방가까이에 2인테블 두개가 있구요!

 

 

 

맛있는 떡볶이가 만들어지는 주방을 지나고 나면!

 

 

 

넓은 자리가 많아요 많아!

생각보다 깊숙하게 넓은 매장이었어요!!

 

저~기 맨 뒤에 자리잡고 있는 듀링~

 

 

 

 

홀자리 입구쪽엔 셀프대가 있어요!

필요한건 여기서 가져다 쓰면 될거같아요

 

 

 

셀프대 옆에있는 미니 냉장고!

 

이안에는 너무.. 귀여운 미니사이다와 콜라가 있어요

ㅠㅠ

 

 

(스윽..) 

ㅋㅋㅋㅋㅋㅋ

 

 훔쳐가는거 아니구요!

당당하게 주문하고 가져가는 중입니당

 

 

 

듀밍이 캄캄한 냉장고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발견하시고는 냉장고에 조명을 켜주셨어요!

 

(빛나는 콜라)

☆★

 

 

 

 

냉장고 옆에 병뚜껑을 모으는 통도 있었어요!

듀밍도 병따고

이 통에 넣구왔어요

!

 

 

 

 

듀밍테이블로 나온 미니미사이다와 콜라

ㅠㅠ

 

 

 

사이즈 뭐냐구요ㅠㅠㅠ

진짜 귀여워 미쳐!!!!!!!!!!!!!!!!!!

 

너무 귀여워서 소장용으로 그냥 집에 가져가고 싶은 마음였어요

ㅠㅠ

 

 

 

테이블에 반듯하게 놓여있는 티슈와 스푼 포크들~

 

 

 

특이하게 포크 한쪽 라인이 물결모양이었어요!!

 

무슨 용도로 저런 모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새로운 디자인에

신기탱

 

 

 

또 발견한 떡볶이쌀롱의 장점!

테이블마다 벽쪽에 저렇게 옷걸이가 있어요!

듀링은 가방을 걸어두었지요~ :-)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가까운 곳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본격

먹을 준비끝내고 신난 밍링~

 

 

 

 

푸짐한 한상차림ㅠㅠㅠㅠ

떡볶이 기본 맛으로 주문했는데

딱 알맞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엄청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숭하지도 않고!

 

진짜

남김없이 다먹었답니다

ㅠ_ㅠ

너무 맛있어서요...

 

 

 

 

 

순대+떡볶이 조합도 최고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