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월정리 파스타 '월리'

2019. 2. 3. 02:36듀밍그렛

제주 월정리 파스타 맛집

'월리'

 

 

월정리로 제주여행 간 듀밍의 파스타사랑!

 

제주까지 와서 파스타가 생각나는 이유는 도대체 왜죠ㅠㅠ!

1박2일 있는게 아니다 보니

 

파스타가 먹고싶어져서 혹시 있을까.. 하고 찾아봤더니!

월정리에 파스타 집이 있었어요!

 

그것도 꽤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듀밍은 '월리'를 다녀왔습니다!

 

 

월리는 조금 특별한 파스타집 이었어요!

'빨강이' 라는 한국식 매운 퓨전 파스타와

'꺼멍이' 라는 매콤 먹물 리조또가

 

월리의 메인 대표 메뉴라 해요!

 

 

 

기대감을 가지고 총총~

월리로 들어갔어요!!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바로 왼편에 위치한

공간이에요!

 

햇빛도 촤르르 들어오고 너무 예뻐요!

단체석으로 파티하기에 딱인 공간인데 

이 공간은 인테리어 인지

이용가능한 테이블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ㅇ.ㅇ)

 

안쪽도 워낙 자리가 넓어요!

 

 

 

월리의 공간이에요!

많은 테이블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이 만들어지는

주방이에요!

 

 

 

월리의 메뉴판!!!

종종 메뉴판에 글로만 써있고 이미지가 없으면

메뉴이해가 어려운 적이 종종 있는데

 

월리는 왼쪽의 글 메뉴판과

오른쪽의 사진 메뉴판이 두개 있었어요!!

 

오.. 완전 좋당.. 하고

둘러보았답니다

><

 

 

 

 

월리에서 보통

빨강이와 꺼멍이를 많이 주문하던데

 

듀밍은.. 각자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은 파스타가 있었기에..ㅠㅠ

듀링은 크리미 파스타 (크림)

밍링은 돗토 파스타 (토마토)를 주문했어요

 

 

 

 

크리미 파스타와 돗토파스타 사진을 참고하고!

 

 

 

메뉴판 구경중 신기한 메뉴도 발견해서 한장 찍어왔어요ㅋㅋ

제주도에서 나는 딱새우 요리인가바요

새우가 쪼르륵 있어요

요것도 맛있을 것 같아요!

 

 

 

주문하고 신나게 메뉴를 기다리는 듀링이에요~

캬캬캬

 

 

 

 

예쁘게~ 앞접시와 포크~ 컵 반찬들을

셋팅해 주셨어요!

 

듀밍은 음식 시킬때 별쥬스를 꼭!

늘 항상 거의 시킨답니다ㅋㅋ

 

음식을 더 맛있게 해주는 듯한 마법의 별주스☆

 

 

 

웃고 떠들다 보니 금방 나왔어요!

오오오!

 

접시크기 완전 압도적이에요!

음식들도 완전 먹음직스럽구요ㅠㅠ!

 

 

 

돗토 파스타!

 

 

메뉴판을 보고도

단순히 토마토 파스타다~ 하고 주문했는데

제주산 흑돼지가 들어갔구 매콤새콤하다는 내용을 새까맣게 잊고있다가

 

먹으면서 알아챘어요!

ㅋㅋㅋㅋ

돼지고기가 금직금직하게

들어가있거든용

 

첨엔 이게뭐지 버섯인가? 했다가 고기인걸 알고 깜짝 놀랬어요ㅋㅋㅋㅋ

(메뉴 설명을 잘 안보면 생기는 일)

 

그리구 맛이 살짝 조금 매콤!

해요!

 

 

 

 

 

크리미 파스타!

 

 

 

꾸덕한 크림의 베이컨이 듬뿍 들어간 크림파스타에요!!

딱 기대하던 맛있는 크림파스타 맛이라

듀링이 무척이나

좋아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라

모두가 좋아할 크리미파스타에요

!

 

 

 

후기가 조금 늦었지만

ㅋㅋㅋ

 

당시가 9월 첫째주였어요!

아직 더운 기운이 가득해서 실내에서 밥먹기에

 

조금 덥더라구요!

 

듀링이 머리를 묶으며 먹으자

사장님께서 귀여운 선풍기를 가져다주셨어요ㅠㅠ

 

섬세친절함 무엇이에요 진짜ㅠㅠ♥

 

 

맛있게 먹구 계산하는데

사장님도 조금 아쉬우셨나바요!

 

듀밍이 빨강이꺼멍이를 먹어보지 못한 것에..!

담에 방문할 땐 두 메뉴 먹어보라 추천하시더라구요ㅠㅠ

 

네ㅠㅠ 담엔 꼭 먹어보께요!!

 

 

 

'듀밍그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비꼬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0) 2019.02.05
북창동순두부 '송도신도시점'  (0) 2019.02.04
인천 송도 파스타 '라깜빠냐'  (2) 2019.02.03
아웃백 '합정점'  (0) 2018.10.25
제주 월정리 흑돼지 맛집!  (0) 2018.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