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파스타 '라깜빠냐'

2019. 2. 3. 01:48듀밍그렛

 

송도 파스타 맛집

: 라깜빠냐

 

 

안녕하세요~

듀밍그렛의 맛집탐방!

 

인천 송도의 파스타 맛집 '라깜빠냐' 를 소개하께요

><

 

 

 

 

라깜빠냐는 매주 일요일휴무라 해요!

am10:00 - pm10:00 오픈이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라깜빠냐의 메뉴판과 주방의 인테리어!

위쪽에 손글씨로 써있어서 잘 안읽히지만

테이블 마다 메뉴판이 놓여져 있으니!

걱정마세요!

 

 

 

라깜빠냐의 메뉴판!

진짜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요!

근데 아쉽게 로제파스타만 없다는 것이 아쉬워요ㅠㅠ 흑흑..

이날은 듀밍 모두 로제를 먹고싶어서 파스타집을 찾아 간 것이었는데

 

하필 로제만 없어서 아쉬웠어요!

 

또 라깜빠냐는 와인도 유명한가바요!

사진엔 없지만 와인메뉴판도 따로 있었어요!

 

듀밍은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와 베이컨 까르보나라와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총 3개를 시켰답니다!

 

사장님께서 양이 많을텐데 괜찮겠냐며 물어봐주셨어요(ㅋㅋㅋ..)

너-무 배고픈 듀밍그렛은

아무도 말릴수 없어요ㅋㅋ

 

 

주문을 끝내고 음식을 기다리는 듀링~

 

 

때마침 먼저나온 식전빵!

통밀빵인가요..?

빵 표면에 곡물같은 것이 콕콕 박혀있는데..ㅠㅠ

맛있어요

 

같이나온 오일도 진짜 최고 맛있습니다ㅠㅠ

정말정말 정~말 맛있어요!

 

빵을 퐁당 빠트려 먹을 정도로

최고 조합이에요♥

 

 

별주스 마저 예쁜 컵에 마시기

☆ 치얼스 ☆

 

 

 

 

베이컨 까르보나라!

베이컨 진짜 아낌없이 듬뿍 들어갔구요ㅠㅠ

쫄깃, 담백하게

너무 맛있어용

 

평소 크림파스타를 즐겨먹지 않는 밍링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으로 나온 뽀모도로!

정말 토마토를 이용해서 만든 소스인증 답게

먹으면서 토마토 친구들을 계속 볼 수있어요!

샤르르 눈처럼 내린

치즈까지.. 환상

 

새콤한 맛으로 토마토맛에 충실한 뽀모도로에요~

 

 

본격 적으로 뇸뇸뇸 먹기 시작했어요ㅋㅋㅋ

먹으면서 사진찍는 일이 제일 힘든거 같아요ㅠㅠ

먹는데 집중해야하는데

그럴 수 없으니,,

 

 

 

조 금 무리일 수 있었던 고르곤졸라ㅋㅋㅋㅋ

걱정스러운 마음에 혹시 남으면 포장 가능한지 여쭤보니..

위에 야채 같은 토핑있는 피자는

데워먹을 때도 그렇고 남은 피자를 포장하기 어렵다하셨어요..!

 

근데 고르곤졸라는 가능하다 하셔서..!

안심했답니다><

듀밍 8조각중 반 먹었어요ㅋㅋ

 

2조각씩 나눠서 포장 부탁 드렸더니 종이봉투 같은 곳에

예쁘게 담아주시고

혹시 기름같은 것 묻어날까 걱정하시며

지퍼백에 한번 더 담아주셨어요

ㅠㅠ

 

사장님 친절함과 섬세함에 감동

♥ 

 

 

단체 손님이 다녀간 흔적!

손님들이 나간 뒤 찍었어요 ><

 

엄~ 청 큰 공간은 아니지만 이렇게 단체석도 만들어주시는 라깜빠냐..!

미리 예약하면 단체석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특별한 날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라깜빠냐 추천해요~

 

센트럴파크 앞에 있어서 공원 데이트 뒤에 가기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듀밍그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창동순두부 '송도신도시점'  (0) 2019.02.04
제주 월정리 파스타 '월리'  (0) 2019.02.03
아웃백 '합정점'  (0) 2018.10.25
제주 월정리 흑돼지 맛집!  (0) 2018.09.26
월정리에서 브런치  (0) 2018.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