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꼬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2019. 2. 5. 23:55듀밍그렛

일본카레 아비꼬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듀밍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아비꼬!

 

오늘은 송도에 있는 트리플스트리트점을 다녀왔어요!

 

 

아비꼬는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위치해요!

 

 

매일11:30 - 22:00 까지 오픈하구

마지막 주문은 21:00 까지 가능합니다!!

 

 

 

 

총총총~ 아비꼬 입장~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

 

 

넓은만큼 테이블도 많아서 테이블 간격은 조금 좁은듯 해요

ㅠㅠ

 

 

 

 

아비꼬의 상징 벚꽃나무!

 

 

 

거의 모든 아비꼬 매장에서 벚꽃나무 볼수 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아비꼬 인테리어에서 필수인 듯한

 

벚꽃 덕분에 봄느낌나요~><

 

 

 

 

 

아비꼬의 메뉴판!

 

 

 

 

 

1. 카레를 고르고

 

 

2. 맛 조절 선택하고

 

 

3. 토핑까지 고르면

 

끝!

 

 

 

 

밍링은 허브치킨카레에 토핑x

 

 

 

듀링은 버섯카레라이스에 마늘후레이크와 대파, 게살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듀밍 둘다 단계는 2단계로 해서

살짝 매워요..!

 

그래도 아비꼬의 장점!

1인1메뉴를 주문하면 밥과 카레가 리필되잖아요~

 

 

리필카레는 아기단계로만 가능해서!

맵게 주문하고 아기단계로 촉촉하게 맛조절 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주문 끝내고!

 

오늘의 인증샷은 밍링!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밍링의 허브치킨카레~

 

 

완저니 심플ㅋㅋㅋ

정말 순수하게 카레만 즐겨요><

 

 

 

 

 

다음은 듀링의 버섯카레라이스!

 

 

기본토핑인 파와 마늘후레이크도 듬뿍 들어가있구요!

별도로 추가한 게살튀김!

 

 

토핑이 듬뿍 듬뿍 들어가 있어서 사진에 맛있게 담긴 듀링카레~

 

튀김이 밥에 퐁당~ 해서 나오는게 싫으신 분들은

주문할 때 따로주세요!

하면 따로 주더라구요!!!

 

 

 

 

 

매운카레에 아기카레 더해서

 

맛있게 먹기!

><

 

카레양 듬뿍 늘어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카레 눈깜짝 할사이에 다 먹어버리구ㅜ

계산타임...ㅠㅠ

 

 

오늘은 듀링이 쏜- 다! (손동작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