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쫄깃 쭈꾸미 '오쭈' 타임스퀘어점

2019. 2. 8. 23:30듀밍그렛

쭈꾸미 맛집 '오쭈'

:타임스퀘어점

 

 

 

듀밍의 맛집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 구경다녀왔어요!

CGV에서 '드레곤길들이기3' 을 보고!

 

영화관 나오면서 뭘 먹을까~ 하던 중..!

 

자연스럽게 영화관 나오자마자 발견한 '오쭈'.....!!!

 

 

 

 

당일 영화티켓 지참하면 주는 혜택도 있어서..!!!

이끌리듯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

계획이 크게 의미없는 듀밍

 

듀밍은 날치알 볶음밥을 선택했어요~

 

 

 

 

상당히 넓은 매장!

 

그리고

의자마다 앞치마도 놓여져 있어서 편했어요~

 

 

 

 

아기의자는 입구 계산대 앞에 있어요!

어린아이와 방문시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오쭈의 메뉴판~

듀밍은 쭈삼이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쭈꾸미와 쭈삼이 가격은 1000원 차이라서 다양한 맛을 맛보고자!

쭈삼이 픽!

 

 

 

 

밑반찬이 금방 - 후다닥 하고 나왔어요!

순식간에 테이블이 가득찼어요

><

 

 

 

 

쭈꾸미와 삼겹살의 환상적인 조합...

 

 

 

 

옆테이블에서 맛있게 볶음밥을 볶는 모습을 보는 밍링..

듀밍은 모든 볶음밥을 사랑해요..

 

 

 

 

한눈 파는 사이!

직원분께서 듀밍의 쭈삼이를 맛있게 볶아 주셨어요!

볶볶볶~

 

점점 완성되어가는 쭈삼이~

><

 

 

 

 

먹기전 듀링의 포토타임~

하는중

 

 

(듀링 머리 위에서 발견한 종이!)

 

 

 

셀프바 안내!

궁금해서 셀프바를 찾아가봤어요!

 

 

 

 

셀프바 발견~

 

먹을만큼 적당히~ 라는 문구와 함께 양껏~ 담겨져있는 반찬들!

 

 

 

 

매운음식에 콩나물 많이 넣어먹으면 덜맵잖아요><

취향껏 반찬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밍링이 셀프바 다녀오니까~

ㅋㅋㅋ

열심히 요리하는 척~ 하는 듀링이에요

 

쭈꾸미에서 5cm는 위로 떨어져있는 집게

ㅋㅋㅋㅋㅋ

 

 

 

 

*쭈삼의 특이사항*

매운맛 조절이 안되는 쭈삼이에요!

 

 

쭈삼을 먹어보니 상당히 매콤했어요!

쭈꾸미가 매운편이었고 상대적으로 삼겹살은 덜맵더라구요!

같이 조리됬음에도 차이가 나서 신기탱!_!

 

 

 

 

중간과정 생략되고 급 볶음밥

ㅋㅋㅋ

 

쭈꾸미를 다먹고 볶음밥을 볶아달라하면~

남은 쭈꾸미는 빈 접시에 덜어놓고 소량의 소스로만 밥을 볶더라구요!

><

 

진짜 맛있어요

먹으면 먹을 수록 더 맛있어지는 마법의 볶음밥..........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