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초콜릿]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2021. 12. 11. 21:00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어느덧 2021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되었어요ㅠㅠ

시간의 흐름 무슨일…
코로나도 어느덧 2년차고…

여전히 저희는ㅠㅠ 마스크 생활을 이어가고 있네욤…


코로나가 말썽이어두!

우리는 꿈과 사랑을 포기할 수 없다!


행복한 연말!

듀링이 밍링에게~ 달콤한 12월의 선물을 주었지 모예요






바밤!

바로 그것은~

킨더 초콜릿의 어드벤트 캘린더 였어요!!!!

올 해 많은 광고물에 어드벤트 캘린더가 많이 눈에 띄었는데!

아니 글쎄!

내가 받게 되다니!!!!

너무 신나더라구요^^

오늘은 내가 어린이~


라떼는 이런거 보지도 못했다구~
요즘 어린이 덕에 신문물 많이 경험하는 어른이^^..


딱!
12월 1일에 선물받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기로 하였어요~

하루하루~ 초콜릿 먹으며

달콤한 12월 보낸지
11일 차..

ㅎㅎ 점점 초코 과당을 겪고 있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

그래서~

남겨보는 리뷰!



1일차에 만난 초코~
스틱형 킨더 초콜릿이었어요!

평소 당떨어질 때 자주 사먹던 아이라 친숙 했답니다!



2일차~

어느 초콜릿이 나올지 모르니~
매일매일 영상으로 기록해 두었으나!

스포 방지를 위해^^

어느날 어느 초코가 나오는지는 살짝 숨길게요!



어느날 나온 미니 알 초코!

킨더 초콜릿 중 이렇게 작은게 있었단말야!??

한번도 본적없는 초코였어요!

너무 한입거리라 요 초록 알초코가 나오는 날은 괜히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대왕 알초코!

대충 킨더 초코 하우스를 둘러 봤을 때!

24일이 크기가 큰 것이 킨더 조이가 나오겠군!

했는데!

1주 차에 벌써 나온거있죠!

다만 그동안 보아온 킨더 조이가 아니라!


서프라이즈 초코 더라구요!

서프라이즈 초코는 킨더조이 처럼 플라스틱 케이스가 아니라

은박지를 벗기면 바로

초코가 나왔답니다!

완전한 초코 알로

힘으로 반을 쪼개면

초코 안에 작은 플라스틱 캡슐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서프라이즈 에그에서 나온
장난감!

진저브레드의 일종인듯.. 싶은 생김새 였어요
ㅎㅎ


그 밖에


띠용..!!!???

이런 초코도 있더라구요

와 완전 처음봐!!??



크기는 이정도 됩니다!

포장 프린팅이 너무 예뻐서..
ㅠㅠ

괜히 먹기 아깝더라구요
ㅠㅠㅠㅠ


11일차 정도 지나니 이젠 문만 봐도

오늘은 뭐가 나오겠군!

예상이 되지만~

하루하루 달콤한 초코를 선물 받는 것이
마냥 기분이 좋더라구요
^^


이제 크리스마스가 딱 2주 남았네요!!!

따스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모두들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