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키보드는 ‘로지텍’이 핫하던데요~

2021. 11. 7. 22:24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근검절약을 다짐한 듀밍이 충동구매로 이건 꼭! 사야해..^^…

해서 사게 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를 소개드려요!!!



사실 그냥 키보드자나요
ㅎㅎㅎ

이게 전부라면 안샀어요..

듀밍의 마음을 훔친 것은 키보드 스킨…^^…

심플~ 한 로지텍 키보드를 취향껏 꾸밀 수 있는 알록달록한 스킨을 보고
안살 수가 있어야죠..ㅎㅎㅎㅎㅎ




사이트에서 나름 최저가를 검색해보았는데

리얼 최저가는 원하는 컬러가 없더라구요..ㅠㅠ

듀밍 픽은 화이트였는데 말이죠!!!

하는 수 없이 화이트를 파는 곳을 겨우 찾아 주문 했답니당ㅎㅎㅎ



포장은 조금 찌글찌글 먼지 가득이었지만
상품은 전혀~ 문제 없었어요!




짠!

^^

바로 이거지~~~~

미리 주문한 스킨을 바로 올려보니

귀여움 총총


만족도가 하늘을 찔렀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븐데 안살 수 가 있겠냐구요~~~~


이제 작동을 해보려는데

아니 글쎄 전원이 안들어오쟈나요
흥 무슨일이야!

하고 건전지칸을 열어보니…




뜨앗!

이러니 될리가 있겠냐구!!!

부랴부랴 집에 있는 건전지를 찾아와서!!



꼭 꼭!

끼워주니!



오 된다된다

불 들어왔다~~~


근데 그 다음은..?
ㅇㅅㅇ..

설명서가 별도로 들어있는게 아니라서..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1도 감이 안잡혔답니다..

그럴땐.. 도와줘요 블로거님들!!!




검색의 결과!

로지텍 키보드는 3개의 제품과 블루투스 연결을 할 수 있다해요!

그래서 만들어진 버튼은 저 세개!

그 중 연결한 제품들을 켜놓고 버튼을 눌러 연결하면 된다하더라구요!??



바로 해보았답니다!

아이패드를 켜놓고!

1번으로 연결하였어요~~




끼야호~~~

된다된다!!

넘나 신기한 것^^

마음대로 이동하면서 쓸 수 있고 휴대할 수도 있고

없을땐 그런거 왜사^^

했는데

사고나니 신세계네욬ㅋㅋㅋㅋㅋ



버튼 높이도 낮아 타자 칠 때 부드럽게~
눌리는 로지텍 키보드~



안 쓸 때는 전원을 오프하고^^

보관합시다..!

그냥 보관했다간 건전지가 금방 숑숑.. 닳겠어요^^

(몇번은 까먹고 보관했다는…)


헤헤

스킨 덕에 구매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삶의 질을 향상 시켜줍니당!
ㅎㅎ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마시구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