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전시] 식물과 함께하는 힐링 전시 PIKNIC

2021. 9. 22. 01:37듀밍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전시회 피크닉!



바로 이곳을 다녀왔답니다!!!

사진에서만 보던 이곳을 보니 반갑더라구요^0^


하지만.. 전 이 입구로 들어가지 않아 처음에 오잉? 했답니다
ㅋㅋㅋㅋ


버스에서 내려~ 길찾기로 따라가보니..!




자그만한 입구를 만났어요!

처음에 진짜 또잉!?? ㅇ0ㅇ??? 했어요




들어가보면 뭐가 나오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후문 안내판이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후문으로 들어가버린 저희.. ㅎㅎ



우리 지금 여기 어디!?

지하에 위치해서 올라가야했어요
ㅠㅠ




안내판을 따라 길을 찾아 가니.!!



기념품 샵이 나왔어요!!!

엇.. 원래 기념품은 맨 마지막에 봐야하는데
ㅋㅋ


뜻밖에 첫 구경을 하게 되었네요



약간 전시를 스포당한 기분이었지만

눈돌아가는 시선을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본격적으로 둘러보기 전에~

손소독을 한번 하구요!




신나게 구경하였답니다~
ㅠㅠ
푸릇푸릇한 식물책들… 구경하는 재미 쏠쏠했어요~



식물과 채소들이 잔뜩 그려진 빈티지 포스터도 있구요!

(이거 내취향)


다양한 오브제와 소품들, 작품들도 있었어요~



끄앙~

그리고 몽글몽글 기여븐 채소 인형들…




이 귀여움 어쩌면 좋죠…ㅎㅎ… 가방에 대롱대롱 달고다니면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ㅋㅋ




채소 시리즈와 함께 있던 대파 러그..ㅎㅎ



쭈욱 둘러보니
의류도 판매중이더라구요~

한쪽에 탈의실도 있었답니다!



햇살 좋은 오늘~~

네이버로 미리 2시 타임 예약을 하고 왔는데요!

시간 선택 아주 좋았던거 같아요



딱 햇빛이 잔뜩 들어오는 시간~~

전시 시간보다 30분 일찍와서 카페에 갈 예정이었는데

기념품 샾 구경하느라… 카페는 뒷전이 되어버렸네욥ㅎㅎ



한~ 참을 구경하고 밖으로 통하는 외부로 나가보았어요!



외부로 나오니~ 이렇게 빈 공터에!

쉴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이러면 앉아서 사진한장 또 남겨야지요^^!

신나게 포토타임 가지고~




낭만적인 햇살과 풀잎이 만난 그림자들도
남기고~




옆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총총총

피크닉 전시장엔 중간중간 계단이 많았어요
ㅠㅠ

유모차나 휠체어 이용시 관람이 약간은 불편할 것 같았어요!




계단을 총총총 올라오면!!

우리가 아는 그곳!

피크닉 정문이 보였답니다!




옆엔 화단도 잘 가꾸어져있었구요!




살짝 언덕 위로는 피크닉 BAR 가 있더라구요~

온실같은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서 와인과 식사하기 분위기 좋을 듯 보였답니당!


언덕을 살짝 헥헥 거리며 올라가서



기념사진을 남겼어요~

이 언덕을 얼마나 오르락 내리락 했는지 몰라요ㅎㅎ




그러던 그때!! 발견한 무언가!!

어!?? 저기봐!!


대왕 복숭아가 지붕위에!!??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ㅜㅜ


사진도 많이 찍었겠다.. 아직 시간도 남았겠다..!

티켓을 교환하러 가기 전!

피크닉 CAFE 에 들렀답니다~~~





세 갈림길 사이에서..

우측이 카페
좌측은 휴식공간과 작은 소품샵이 있는 곳 이었답니다!

피크닉 카페는 여기서 만나요!



2시 땡~ 하고 카페에서 나와 티켓 교환을 하러갔어요!

예약자 핸드폰 번호 맨 뒤자리만 말씀드리면

티켓을 바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전시 리플렛도 한장씩 챙기고~
티켓을 받는데

큰 가방과 카메라, 음식물은 소지할 수 없으니
물품 보관함에 넣어달라고 하더라구요!




화장실/ 수유실 안내판 옆으로
물품보관함이 진짜~
깔끔하고 크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게다가 전시 타임마다 인원 제한을 두니

물품보관함이 부족할리 없더라구요~
ㅎㅎ



빈 칸에 가방을 쏙쏙 넣어두고~



이용 방벙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이제 진짜~

전시보러 총총총!




들어갑니당!

입장전 티켓확인, 체온체크, QR체크, 손소독제

4가지를 한 뒤 입장할 수 있었어요!



오 두근두근!

입장과 동시에 알록달록 눈부신 대왕 야채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왕큰 대파!



찌글찌글 거울에 비친 우리들~
ㅋㅋㅋㅋㅋㅋ




움직이는 왕 채소들ㅠㅠ



요런건 사진으로 봤을 때 보다

실물이 더 귀엽고 재미있더라구요!

너무 강한 조명과 바람인형 같이 보여 기대감이 없었는데



눈 앞에서 보니ㅋㅋㅋㅋ

바람에 펄럭펄럭 움직이는 야채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모든 전시가 그렇지만~

순차적 관람이 진행되어 되돌아 갈 수 없다는 안내를 듣고!

괜히 야채들과 떠나기 아쉬워 미련가득 해지더라구요
ㅎㅎ


큰 야채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려는데

또 갑자기 나온 외부로 나가는 계단!

전시 동선들이 너무 이색적이었답니다~



계단을 총총 내려가보면!??



와!

이번엔 흙에 심긴 대왕무가 보였어요
ㅋㅋㅋ


이전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풀밭에는 다양한 종류의 풀들과 이끼..?? 같은 친구들도
무럭 무럭 자라고 있더라구요!




계단을 살짝 올라가면~


양 옆을로 풀을 구경하며 걸을 수 있었어요~

근데!

저 멀리에!!



대왕 수박 발견했어요!!

끄아!!!

ㅠㅠ
곳곳에서 숨겨진 채소와 과일들 너무 귀여워요


바깥을 신나게 구경하고 다시 실내로 들어갑니다!



이곳엔 미디어 전시 장이었어요!

3d로 구현된 움직이는 영상을 볼 수 있었구요!

이제 계단을 올라가야했는데!

2층 3층 전시장은 사진촬영이 불가해
눈으로 마음으로 둘러보고 왔답니다!

조경에 대한 열정과 마음이 가득한 것을 보고

큰 감동을 얻었어요ㅠㅠ

우리 주변에 심겨진 나무와 식물들.. 모두 다 소중해

우리 모두 꽃을 꺽지 맙시다..
나무를 사랑해주세요

지구 지키미 마음이 활활 타올랐답니다ㅎㅎ




그리고 이제 마지막 4층으로 가는 길~
룰루




4층의 테마난 나의 한평 정원!



나에게 맞는 식물 찾기를 해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바닥에 적힌 YES / NO 를 따라가보면

우리집, 나의 생활에 맞는 식물은 어떤 식물인지,
식물을 어떻게 키우면 좋을 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밖으로 나오면~

옥상정원이 나옵니다~

전시를 보고 많은 걸음으로 지친 사람들이 휴식을 하기도 하구요~



고요하다 고요해~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뜨거운 햇살을 이겨내며

포토타임도 가지구요!
ㅎㅎ



저 멀리 보이는 건물들과 바로 앞에 있는 식물이
대조되는 이곳에서 사진을 남기다 보니!

또 시선에 들어온 것이!

바로 남산 타워!

저 멀리 남산타워가 보이니 꽤 멋지더라구요!!



화창한 구름과 피크닉~



한쪽에 있던 무궁화 나무와도 사진찍구

헥헥 덥다 이제..


이제 가볼까.. 했는데..


이렇게 귀엽게 총총 핀 빨간 아기 꽃들을

그냥 지나 칠 수 없어서

또 포토타임을 가졌답니다
ㅎㅎㅎㅎㅎ

하루를 불태웠다!



모든 관람을 끝내고 이제 내려가려는데!

지하 샵으로 가면 선물을 준대요!

오!

두근두근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는 순간 직원 분께서

티켓 확인과 함께 선물을 주셨어요
!!



집에와서 뜯어보았답니다~

의류나 침구에 칙칙~ 뿌려주면 아주 좋겠어요!

ㅎㅎ

-



1층으로 돌아와 아까 가보지 못한

입구 좌측을 구경가보기로 하였답니다!


이쪽으로 쭉~ 가보면!



이렇게~ 의자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여긴 소품샵!

소품샵 내부는 사진촬영이 불가해 외관만 찍었답니다~

그리고…! 아까 보았던 수박!

이곳에 있더라구요~

반가워라!



소품샵을 구경하고 나오니
마침 빈자리 발견~



이곳에서 조금 쉬다가 돌아왔어요!
ㅎㅅㅎ!

즐겁고 재미있는 힐링 전시!

피크닉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