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랜드] 비타민D 뼈 튼튼 구미구미~!

2021. 7. 23. 23:31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비타민 제품! 허벌랜드의 비타민d 구미를 소개드리려 해요~~

밍링은 허벌랜드의 첫 비타민 구미를

종합 비타민 후기! 로 찾아왔었는데요!

종합비타민 한통 다~ 먹고

2번째는 비타민 D 로 재구입 했답니다~~

알약 싫어하는 사람, 못먹는 사람 강추강추!!




비타민d는 오렌지 컬러의 케이스 였어요~

기 여 워 !



뒷면을 사라락 돌려보며는…!!!

비타민 기능과 성분이 적혀있답니당^^




상자 케이스를 열면 ~

이렇게 원형의 통이 등장합니다!

ㅎㅎ

종합비타민은 1일 1회 2구미를 먹는 것 이었는데

비타민D는 1일 1회 1구미 였어요ㅜㅜ

맛있는 구미 하나 덜 먹어야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과다 복용 하면 안되는 점~

허벌랜드 구미 비타민의 최대 주의점인 것 잊지마세요!!!
< 맛있다구 계속먹지 않기~ >



겉 포장 박스에 적혀있는 라벨이

원형 케이스에도 샤라락 둘러져 있어요~



앞면에서 샤라락 우측으로 돌리면

나오는 영양과 기능 정보,,!!

우리 모두 비타민D 섭취하고 뼈 튼튼, 골다공증 발생을 줄입시다!!!




그리고 앞면에서 왼쪽으로 샤라락 돌려보면
제조원, 원산지, 섭취량, 방법 등이 나와있어요!!

넉넉한 유통기한도 확인하고~

원산지는 캐나다네욥!



자 이제 뚜껑을 오픈해 봅니다!!

뚜껑은 어린아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눌러 돌리는 방식이었어요~

뚜껑을 열기전 투명 포장 비닐을 벗겨내구~




뚜껑을 눌러 돌리면~!

ㅇㅁㅇ
또 하얀 속 껍질이 있네요,,?

믿음직스럽게 꼼꼼 포장이 된 허벌랜드 비타민 구미구미



하얀~ 속 껍질을 뜯어내면..!

상큼 달콤한 젤리 향이 폴폴~ 올라옵니다ㅠㅠ



1개만 먹어야하지만 ㅎㅎ

궁금하니까~

접시에 와르르 쏟아봅니다,,,!!

주 컬러는 오렌지 색이 었구요!

빨강과 노랑이 아주 적은 비율로 섞여있었어요~

오렌지 컬러는 오렌지맛
빨강은 딸기맛
노랑은 레몬맛

이더라구요!


종합비타민은 맛이 2컬러 뿐이라
라즈베리의 무언가의 맛.. 이었는데

비타민d는 3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 상큼해!



모양도 베리베리 모양~~~

색깔도 반짝반짝~
이렇게 귀엽고 예쁜 비타민 봤나요ㅎㅎ

알약 시러시러^^



첫 비타민은

제일 많은 오렌지 너로 정했다!!!!

하나 뾱 정해 한입 쏙!

했답니다!!

마음은 비타민 섭취고,,
맛은 달콤하니 젤리 먹는거 같고,,

이것이야 말로 일석이조 아닌가요
ㅎㅎㅎ

이제 열심히 뼈 튼튼~ 관리해야겠어요~

다음엔 루테인 구미 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