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랜드] 말랑쫄깃새콤달콤한 종합비타민 먹고가세요~~!

2021. 1. 23. 20:05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의 건강에
으쌰으쌰 힘을 보충해주는!

종합비타민 후기로 찾아왔어요~~

어떤 종합비타민이냐면요..

허벌랜드의 멀티비타민 구미! 랍니다!!



구미!!!
여러분 구미예요!!

사실 알약을 잘 못 먹는 밍링은

어마어마한 종합비타민 알약 크기에

시도조차 하지 않고 비타민섭취를 포기했답니다ㅠㅠ

가루형으로 물에 타먹는 제품을 구매도 해봤지만

시큼밍밍한 맛과 물에 탔을 때 그 많은 양을

먹기 버거워서

다 먹지 못해왔어요ㅠㅠ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허벌랜드 구미형 종합비타민..

후기를 보니 모두들 좋다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구매했죠🤣



기능 정보를 보면!

비타민A
비타민C / 비타민E
비타민D
비타민B6
엽산
비오틴 / 판토텐산
요오드
아연

이 함량되어있답니다!

각 함량 성분당 효능을 보니..
괜히 막 믿음직 스럽고
벌써부터 건강해질거 같고 그런 느낌^^..!



또 반대편으로 샤라랏 돌려보면
원료명과 섭취방법이 안내되어있어요
~

1일 1회 2개를 꼭 꼭 씹어 섭취합니다!!

알약 잘 못드시는 분들!

소리질러~~!!!

달콤새콤한 맛으로 젤리 먹듯
비타민 섭취하는 요 제품 얼마나 전 반가운지 몰라요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ㅠㅠ


뚜껑을 오~ 픈 하면

달달~ 향기가 퐁퐁 납니다!

그리고ㅋㅋㅋㅋ

귀여운점!? 이 뭐냐면요ㅋㅋ

젤리니까 약통에 들어있어도 소리가 안나요
ㅎㅎㅎ
가방 안에서 흔들리는 소리 없구요
먹을때마다 알약들이 슈루룩 움직이는 소리도 없어요ㅋㅋㅋㅋㅋ


살포시 부착된 밀봉 캡을 열명요!

베리 모양의 젤리가 마구마구 있어요
><

아구귀여워


1일 섭취랑인 2알을
뾱 꺼냈답니다><

모양은 마치 라즈베리? 산딸기 모양이죠!

맛도 살짝 그래요🍓🍇💗

처음 먹어보는 식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밍링은

미각을 총 동원해서 두알을 냠냐미 씹어먹었는데요!

첨엔 음..? 무슨맛이지..???
싶으며 한알을 다 먹었구요

두번째 알은
오..? 조금 신데..? 어..? 끝맛은 달콤하네..?

하면서 두알 순삭 했어요
ㅇㅅㅇ

뭐야

또 먹고싶어

...

무의식적으로 또 먹고싶어지는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과다복용 하면 안되니

뚜껑을 꾹
닫았답니다!!

그래도 3만원 주고 산 보람이 있다!!! 싶었어요!!

비싸게 샀는데 맛없어서 실패해 버리는
식품이 많던 밍링은

요 종합비타민도 ㅠㅠ 그냥 다 버리는거 아니야?

걱정했는데 그럴일 없겠어요❤️

어린이용은 따로 있구요!

종합비타민이 아니고
비타민C 구미
비타민D 구미
루테인 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종합비타민 다 먹으면
다음번엔 비타민D 구미도 사볼까 생각중이예요><



지금까지 내돈내산한 성공적 비타민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