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마음이음’ 에서 북바인딩클래스!

2021. 7. 24. 19:05듀밍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5월..!!!

듀밍이 북바인딩 클래스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만난

너무나 기여븐 북바인딩 노트..

그것을 보고.. 와 너무나 하고싶다..

노리고 있다가..!

신청 날짜만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다가!

한번에 성공한 듀밍이었습니다~

예에에에에




들뜬 마음 가득 안고..! 그곳을 가려는데..!

듀밍은 서울에 살고!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카페는 수원에 있던 것..!!

그래도 교통편이 좋은 위치여서

사당역에서 버스 한번에 슝 갔어요!

30분도 안걸렸던 것 같아요!


하필 비가 오는 날이었고…

사쟝님은.. 무리하지 말라며, 다른날로 조정도 해주신다구
문자를 주셨는데..ㅠㅠ

이기회 어떻게 놓쳐요.. 꼭 갑니다!!

너무 친절하게ㅜㅜ 위치도 안내주셔서

뚜벅 뚜벅 듀밍은

무사히


마음이음에 도착했습니다
~~~~


입구 앞에 있는 기여븐 화분들
ㅠㅠ

비오니 풀냄새가 더 좋더라구요
킁킁!


문을 열고 들어가니~

너무 따듯한 공간 ㅠㅠ

마침 손님도 많이 없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매장은 요렇게~

한켠으론 사장님 스타일의 의류도 판매중이었어요..!

오.. 사쟁님.. 듀밍이랑 쫌 취향 맞는거 가타여….
헤헤

옷구경도 조금 하구


매장 구경도 하는데..
ㅠㅠ

이 온갖 보드게임 보세요ㅜㅜ
사쟝님 센스넘쳐ㅜㅜ

보드 카페도 아닌데 이렇게 많은 종류의 보드게임 마련된 카페 처음바요..ㅠㅠ

손님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이..
마음..

그냥 보드게임이 정돈된 것 만 봐도 ..

다 느낄수 있었다구요~~~~><


그리구 이건 겨울용 대비인 듯 한데..!

외투용 옷걸이.!!

이런 센스센스..!

그냥 다 감동스러운 마음이음!!!




듀밍은 북바인딩 클래스를 들으러 온것이기에!

따로 마련된 자리에 앉았어요
ㅠㅠ

흐앙

오밀조밀 꾸며진 인형들과 엽서들 마저 몽땅 다 취저예요



앞으로 봐도 귀엽고
뒤로 봐도 귀엽고
옆으로 봐도 귀엽고

사방이 다 귀여워!!



귀여운 구경 끝났으면

이제 귀여운거 만들차례^^

북바인딩 하며 만들 커버지 고르라구

큰 박스를 가져다주셨어요
ㅋㅋㅋㅋㅋ

하..
선택장애가 심한.. 듀밍은 한참을 고르고 고르고 또 골랐답니다..



표지 커버 고르는데만 30분 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힘겹게 표지를 고르고!

이제 본격적인 수업을 시작하려는데!!

하나 둘 보이는 재료들 마저

다 심쿵..
ㅠㅠ



표지를 고른 뒤 첫 미션!

내지를 장수에 맞춰 접기!!!



종이를 세고!



딱 맞추고!



완벽하게 접어내고!!

야호

사부작 거리는거 너무 즐거워 재미쒀!!




요건 밍링이 고른 완성 된 커버지!



이건 듀링이 고른 완성된 커버지~

하..

누구를 앞면으로 할지
누구를 뒷면으로 할지

또 고민이 시작된 듀밍
ㅋㅋㅋㅋㅋ

무한 고민!

표지 골랐으면 이제 뭐 고른다???


실을 고른다!


각자 원하는 실을 고르고 필요한 길이만큼

싹둑싹둑 잘라냈어요!



다음으로 종이 내지들을 묶는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으앗 이제부터 어려워!!

잘하구 있는건가,,

도와주세요 선생님..ㅠㅠ

ㅋㅋㅋㅋㅋㅋ

어린 아이들마냥.. 잘하고 있는지 자꾸 중간중간 선생님의 눈길과 손길을 찾게된

듀밍이었어요^^



힘내봅시다
!!

오 나 잘한다 .. 되게 으쓱거리며 했는데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사장님이 보시고 너무 쪼여진 부분이나

느슨해진 부분은 약간씩 수정해주셨어요..ㅎㅎ

나 되게 잘한거 같았는데..ㅋㅋㅋㅋㅋ

자신감만 충만했던 시간^0^



힘내자 듀밍..!!

사진은 듀밍이 서로서로 찍기도 했는데요..!

저희 못지 않게 선생님두 많이 찍어주셨어요!



사랑이 넘치는 마음이음~~~



한참 만들기에 빠져있는데..!!

음료한잔 마실 시간~

수업료에 음료 한잔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어떤 것을 마셔도 됐답니다..!

듀링은 딸기에이드!
밍링은 딸기라떼를 먹었어요!

딸기딸기해~



금방 쇼로록 만들어주신

사쟝님..ㅠㅠ

컵도 너무 기여웡..

구냥 다 기여워ㅜㅜ

마음이음 여기서 살구 싶어~~~~

너무 아늑하구 힐링되는 공간이었어요,,ㅠㅠ

맛..? 맛은 말해모해ㅜㅜ

이렇게 사랑담아 만들어주시는데 맛이 없을 수가..?



어느덧.. 수업은 막바지를 향해가고..!!



알로그 달로그 하게 실을 이어 만든

듀밍의 노트..!

하..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써..?ㅠㅠ 아쉬워하니

선생님두 동의하셨어요..ㅠㅠㅠㅠ

2개월이 지난 지금도 아직 새노트랍니다..

나중에 또만들러 가구시포..



꾹꾹꾹!

눌러지고 겉 표지를 붙이고 나니!

완성된 듀밍의 노트~

끄앙!!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여!



듀밍 쓰러지기 일보직전..



마음이음에 있는 기여븐 무지개 곰돌이랑
기념사진도 남기고..

ㅠㅠ

사장님께 기여븐 곰돌이 쿠키도 받고

따스한 배웅도 받고..

집으로 향했답니다ㅠㅠ

너무 즐거웠던 맴임에서의 시간 ~~

너무 춥지 않은 가을에서 겨울사이가 되면

또 가고싶은 곳!

저희 또 갈께욥..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