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폭신폭신 살아있는 빵! ‘카스테라집’

2021. 8. 3. 23:36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지난번 감자탕 집에 이어.. 후식을 찾던
듀밍&사희 친구는

사당역에 위치한 카스테라집을 다녀왔어요^^




폭신폭신한 빵을 먹고싶었던 사희친구의

써치력으로 발견한 바로 이곳!

이름이 ‘카스테라집’ 이에요….

오호.. 느껴진다 느껴진다!

카스테라에 진심인 이 이름!!!!!

맛있을것만 같아!



너무 큰 사이즈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반쪽~ 카스테라!

1인분 카스테라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오픈과 마감은 모두 10시 인 카스테라집~


대왕카스테라가 한 때 잠깐!

반 - 짝!

하고 사라졌었죠..!

그때 그 느낌을 다시 추억하는 느낌으로 들어왔답니다!
저희는 당연히!

커다란 대왕카스테라 1개를 주문했어요~

 


매장 한 켠에서 발견한~

원산지 표기 판!

대체로 유기농, 친환경 재료를 사용중인 카스테라집!



착착착!

포장된 카스테라도 있고..!

그 위에..?

이벤트 같은 안내판이 있네요..?



와우..
이런거 보면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참여합니다!

우리는..^^

기대감의 리뷰를 남기고 생크림1개를 받아왔어요~

두근두근!



짜잔..!

근처로 나와 이제 카스테라를 열어봅니다..!

ㅜㅜ

저 반지르르한 표면좀 보세요..



먹기 좋게 자르는데..

부드러운.. 칼질.. 와우

빨리 먹고 싶어 두근두근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구름빵 같은 느낌..!!!



이 귀여운 카스테라 조각들 어쩌면 좋죠ㅠㅠ

귀여워!!

그리고 이 빵을요..

손으로 반 쪼개면 포쇼쇽~

스펀지 소리가 나요..ㅠㅠ

이 부드러운 결.. 카스테라… 사르르 녹습니다..

이전에 유행했던 대왕 카스테라와는 또 다른 부드러움이에요..!!!



고유의 맛을 느끼고

이제 생크림..! 먹어봅니다..!

그냥도 맛있는데 크림이랑 먹으면..

더 맛있겠죠ㅠㅠ?




크림 폭~ 퍼서

슥~ 바르면!



세상에..

ㅎㅎ

살짝 과장해서

케이크 먹는 기분이 따로 없네요
~

진짜진짜 맛있어~


*
몇 주 후..

이 맛이 또 생각난 밍링은
혼자 대왕카스테라 1개를 포장해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