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아늑한 우리의 파리 '꼬앙드파리'

2021. 6. 24. 00:02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꼬앙드파리 첫방문
에 이어
두번째 방문 후기입니다


첫방문때는
매장 분위기🧡 주문과정🧡
을 담았다면!

이번에는 메뉴에 집중한 듀밍이었어요!

재방문답게 안먹어본 메뉴를 먹어보자!

새로운 메뉴를 한상 가득 주문했답니다><

시간이 지난만큼

네이버예약도 가능해진 꼬앙드파리❤️

물론 ㅠㅠ
핫한 아치석 자리는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ㅎㅎ

듀밍은 첫방문때 웨이팅하며
아치석 자리에 앉아보아서
이번엔 창가석 자리를 예약했답니다🌟


바로 이자리~


네이버 예약을 하면
혹시나 재료 소진이 될수 있는 메뉴를
미리 주문할 수 있어요!

듀밍은

크루아상 뽐므와
루꼴라 페스토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쟈가운 파스타에 새우추가는 필수🦐🤍)

미리 예약해둔 음식이 먼저
주신 사쟝님🌟

그리고 와인같이 긴 보틀에 담긴 저것은!
모스카토 다스티 예요💛

워낙 핫한 티 메뉴라 궁금만 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보았답니다!!



그 외에
라즈베리 타르트와
에그 앤 솔져스를 주문하였어요><

이제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첫번째로는 크로아상 뽐므~><
비주얼 최고죠..


크로아상 뽐므를 먹기좋게 자르는 듀링!

크로아상 빵 안에
사과와 치즈, 햄이 들어가서
상콤하고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샌드위치같았어요!

사과가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느낌이 너무 좋았답니다!



두번째는 루꼴라 페스토 콜드 파스타!

선입견 가득해서
저 돌돌말린 파스타 모양도 먹어본적 없는데
게다가 차가워..?
낯설고 .. 두렵다..

ㅠㅠ
그래서
반 모험적인 마음으로 도전한 메뉴였는데
그랬는데 말이죠!!


역시 믿고먹는 꼬앙드...

이렇게 맛있을 수가..!!

고소하고 담백한데 끝맛이 진짜 깔끔해요!



중독적인 맛이었어요..ㅠㅠ
와 이건 진짜
꼬앙드파리에서만 먹을 수있는
특별한 요리다.. 싶었던 듀밍이었답니다



옆에 곁들여진 라임을
살짝 뿌려주니!

상콤한맛 두배
깔끔한맛 세배가 된
루꼴라 페스토🥗


음식 맛에 취한다 취해~
음식과 곁들일 티 한잔씩 마셔볼까요🧡

음식에 빠져 잊고 있던 티 등장!

뚜껑부터 열고!



조심조심 따라봅니다!


ㅠㅠ
잔도 예뻐
티 컬러도 너무 예뻐
💛


짠~
하고 한모금 딱 맛을 보는데...!!


이거뭐야???
너무 맛있어...

와..

왜 먹는거 마다 맛있죠..?!ㅠㅠ
누가보면 협찬 블로그 같은 후기지만요

정말 맛있어요ㅠㅠ

한병 집에 사오고싶은 맛입니다ㅠㅠ
한모금 했다가 그대로 벌컥벌컥 마시게 되는
모스카토 티💛

음.. 무슨맛인지 구체적으로 표현해보자면요!

달달한데 막 설탕물 처럼 단건 아니고
가벼운데 청량하고 산뜻한 티..? 랄까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한병 혼자 다마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아니 그러고 싶은 맛이에요..


다음은 라즈베리 타르트~

이건 첫방문때도 먹어봐서
사실 딸기 타르트를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
그러지 못했어요..

인스타그램엔 딸기타르트 메뉴가 소개되었는데
메뉴판엔 없어서 라즈베리 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예약시간보다 늦게가서 (아주많이..)
여쭤보고 할 염치가 없어..ㅋㅋ
라즈베리로 주문했답니다ㅋㅋㅋ

라즈베리 타르트도 맛있어요!

다만 라즈베리가 진짜진짜 새콤하다는 것!!

신거 잘 먹는편인 밍링도 셔서
눈물 흘리면서 먹었답니다ㅋㅋㅋㅋ

하지만 달콤 새콤의 조화로
크림은 정말 달콤해서 함께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에그 앤 솔져스~

요건 듀링픽 메뉴에요!

바삭하게 구워진 빵
꼬소 하니 너무 맛있구요..!
촉촉한 에그에 콕 찍어먹으면
말해모해요🧡🥚

그자리에서 순삭 각 이랍니다ㅠㅠ
너무 맛있어서 노른자에 빵을 콕콕 다 찍어 먹고 나서는

계란 껍질도 조심스레 벗겨

흰자도 살살 먹었답니다ㅎ..

하나라도 못 놓쳐🤍


정신없이 먹다보니..?


다 어디갔어..?

잔잔한 노래와 아늑한 조명과
적당한 사람들 소리에 섞여

너무 맛있는 음식에 빠져
행복을 누렸네요ㅠㅠ

또 가고싶고 또 먹고싶어💛

진짜로 애정하는 꼬앙드파리🥖🇫🇷
맛, 공간, 분위기
꼬앙드의 모든것을 사랑해!!

정말 애정하는 카페🤍

집과 거리만 조금 가까웠어도 맨날 들렸을거에요ㅠㅠ

더 자주 갈 수 없어 아쉬운 마음뿐이지만
늘 마음속으론 파리를 그리고 있답니다🌟

다음번엔 또 다른 메뉴를 먹어보자 다짐하며

꼬앙드 파리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