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 푸릇푸릇 카페 피크닉

2021. 9. 22. 01:33듀밍간식


안녕하세요!

이곳은 피크닉 전시를 보러갔다가 들린~

카페 피크닉~~~ 입니다!!




전시장 들어가기 이전에 있어요!




카페 입구에는 우산꽂이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비가와도 문제없어!


 


이제 카페로 들어가봅니다!!

총총!

저희는 전시를 1시 타임으로 예약해두고

일찍 도착해 카페를 들렸어요~

전시를 다보고
내려오니 카페에 사람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ㅠㅠ

진작 다녀오길 잘했다~ 싶었답니다!

카페 피크닉의 오픈과 마감 시간 체크하고!

들어가볼까요~

총총


 


들어오자마자~

필수체크인 QR체크!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도 필수로 해야했답니다!



손소독제도 퐁퐁~
사용하구요!



메뉴판을 봅니당!!!

밍링은 천도복숭아 에이드를!
혠친구는 크림커피를!

그리고

바나나 브레드를 주문하였어요~



주문을 끝내고 둘러보는 카페 내부~



피크닉 카페 답게 화분들과 식물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푸릇푸릇해~


 


그리고 길~ 쭉하게 이어진 카페 내부 테이블!!

중간 중간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맞은편 사람들과 지그재그로

앉아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칸막이도 어쩜 이렇게 예뿐지 몰라용
ㅎㅎ

그리고 이 긴 테이블 뒷편으로는!

벽쪽으로 의자가 있어서
벤치형? 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있었어요!

만석이라.. 사진은 찍지 못하였는데!

꽤 아늑해 보이는 곳이었답니다!



마음에 드는 끝자리를 골라~ 앉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렸답니다!!

진동벨이 울려 총총~

메뉴를 가지러 간 혠친구!


픽업대 옆에서 브레드 구경을 하였어요!



잠봉뵈르도.. 맛있겠네욥…



자리로 돌아와서!
둘러보는 우리의 메뉴!




짜 ! 잔 !



이야호!

너무 귀여워ㅠㅠ



이건 혠친구의 크림커피!

위에 노란 가루는 고구마가루.. 라고 했던 것 같은데

혠친구는 아니었던 거 같다고 하네욥..

진실은.. 크림커피를 드시는 분.. 알려주세요..ㅎㅎㅎ

크림이 무척 부드러우나!

끝부분으로 갈 수록 크림밖에 남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고 하는 혠친구!




그리고 이건 밍링의 천도복숭아 에이드!

처음에 목이 말라 정신없이 쭈욱! 마셔버렸어요 ㅎㅎㅎㅎ

밑에는 생! 천도복숭아가 있었답니다!

음료 다마시고 콕콕 집어 먹는 맛도 있었어요~

상큼 시원해서 맛있었던 천도복숭아 에이드에요!!!



그리구 바나나 브레드~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첨에 이런 브레드 메뉴가 있는지 모르고 음료만 주문했다가 추가 주문한 메뉴인데요!

시키길 잘했어!!



윗 부분은 아몬드로 바삭고소~ 하고

속은 머핀 느낌으로 촉촉 부드러운 빵인데

은은하게 나는 바나나 맛이.. 진짜

최고였답니다ㅜㅜ





먹기좋게 자르다보니..ㅎㅎ

산산조각 났지만

남김없이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집에 갈때 더 사가려했는데ㅜㅜ

전시를 다 보고 나오니~ 솔드아웃 되었더라구요ㅠㅠ

바나나브레드 드시고 싶으신 분들..

피크닉 카페 서둘러가주세요ㅠㅠ

늦은 시간엔 없네요



한참 음료를 즐기다 보니 시간이 어느덧 흘러!

한시가 되었어요!

저희는 이제 전시를 보러~ 티켓 예매하러 갑니당!!



나가는 길에 본 와인코너..!

와우

피크닉 바에서 이용하는 와인들과 잔인가바요
ㅎㅎ

스윽 둘러보고!

진짜~ 로 전시보러 출발! 합니다! 총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