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가성비 갑 우리의 카페 ‘이디야’

2021. 8. 5. 22:22듀밍간식


안녕하세요!

헥헥 요즘 너무 날씨가 덥네요


이럴땐 모다모다~
아이스~ 음료가 생각나죠!!



1차 감자탕을 먹고!

2차 카스테라를 사먹고!

3차 시원한 음료를 마시러 이디야로 향하는 듀밍&사희!


사당역에는 감성카페보다는 프렌차이즈 카페가 많더라구요
ㅠ_ㅠ

좀 늦은 후기라

이 당시에는 6시 이후 2인 모임제한은 없고

10시 마감만 있던 때 였어요!



2층으로 올라올라가~





카운터로 직진..!!!




진짜 각종 디저트에
병음료까지 다양한 종류로 판매중인 이디야네요..ㅎㅎ!




음료를 고르고

주문하는 우리들!

이디야.. 오랜만에 왔는데

메뉴가 진짜 진짜~ 진짜로 많더라구요
ㅎㅎ



사진과 함께 안내 되어 있는 메뉴판~

사희친구는 콤부차
듀링은 라떼
밍링은 레몬에이드 를 주문했답니다!



1인 1주문인 이디야~

그래도 어린이는 제외네요!?

어린이들 서운할 소리..ㅎㅎ…



QR체크를 끝내고
QR카메라에 셀카 남기는

기여븐 우리들^0^



3층에 자리잡은 듀밍은!

음료가 나오길 기다렸다가

바로 받아서



계단을 또 올라갔어요!
ㅎㅎ

계단 넓이가 좁아 한명만 지나다닐 수 있겠더라구요!



요기가 3층~

2층 보다는 자리 공간이 더~ 많았답니다!

원하는 자리에 골라 앉아!




음료 마실 준비를 했어요!

깡은 사희친구의 닉넴입니다ㅎㅎ




가장 궁금했던 도전적인 메뉴인

사희 친구의 콤부차..!!!


과연 무슨 맛일까 호기심반 기대감반으로

두근두근



얼음컵에 음료를 따라 보았는데요..!



…???

색깔 왜이뤠..???



수상하다..?

조심스레.. 한모금 해봤더니..
ㅎㅎㅎㅎㅎㅎ

충격적인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한~ 홍초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시~큼~ 한 맛이 확 올라왔어요;;;;

상큼 아니구 시큼이요..ㅎㅎ;;;

시큼함에 초파리가 자꾸 날아오더라구요….

초파리가 좋아할 향과 맛…

딱 그정도였던 잘못된 선택의 음료…




그래도… 레몬에이드는..

괜찮았어요
ㅎㅎ

딱 예상하는 탄산맛과 레몬맛..

무난무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