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필요한 사람들 모여라!

2019. 5. 5. 21:44듀밍상자

나에게 주는 101가지 선물

: 2019 힐링페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조금 늦은 후기!

 

< 2019 나에게 주는 101가지 선물 힐링페어 > 를 소개하려해요!

 

 

양재at센터에서 04.04(목) ~ 04.07(일) 까지 4일간 진행된

 

힐링페어!!!

 

 

 

 

 

건물 입구에 핑크 핑크한 색감으로 행사 중임을 톡톡 홍보중이에요!

 

4월 행사답게 벚꽃과 같은 핑크 톤으로 화사하죠!

 

 

 

 

축제는 늘 신나요!

 

구경거리도 많고! 체험할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쟈나요~

 

 

 

 

드디어 건물 안으로 들어왔어요!!!

 

다소 복잡한 구조인데!

 

1층과 3층에서 행사 진행중인 2019 힐링페어!!

 

 

 

3층에서 입장 등록권을 발급받고! 3층을 구경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1층 행사장 입구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전시장 소개 표!

 

 

사실 이 힐링페어에는 듀밍도 참가하였답니다!!

 

1층에 노란색 동그라미 표시 보이시죠!

 

 

 

요기!

 

듀밍은 1-49 부스에 작은 아이템을 가지고 참가하였어요

 

 

 

 

 

짠!

 

요기가 듀밍이 판매한 작은 테이블이에요~

 

 

듀밍은 직접 만든 키링과, 냉장고 자석, 곰돌이 머리끈을 판매하였어요!

 

 

 

 

핸드메이드로 다양한 디자인들을 볼 수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는 재미를 드리는 듀밍이에요~

 

 

 

 

그리고 이것은 냉장고 자석!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포인트로 뿅! 붙이면 넘넘 예쁜 아이템이에요

 

 

 

듀밍이 판매한 아이템들은 여기까지! 소개하구

 

힐링페어 안에 무엇이 있는지 소개해 드릴께요~

 

 

 

힐링페어 내에는 힐링을 주제 답게!

휴식공간과 포토타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었어요!

 

 

밍링도 1층 마카롱샵 앞에 꾸며진 유니콘과의 포토공간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_0

 

 

 

여기는 3층 !

 

3층에 여러 행사들이 많이 있었어요!

 

달다구리 식품들과 각 지역 특산물로 만든 푸드 같은 것들이 많았답니다!

 

 

 

 

 

 

마카롱부터 머랭쿠키까지~

 

 

알록달록~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색깔들과

한입 만 먹어도 기분 좋아지는 간식들이에요~

 

 

 

 

고소한 향기가 솔~ 솔~ 나던 메밀부스!

 

듀밍이 감자전을 무척! 좋아하여 사먹고 싶은 마음이 가득 했답니다!!

 

 

 

 

전 말고도 도토리묵과 메밀묵도 판매중이었어요!!

 

어르신 분들은 메밀묵을 구입하여 드시는 분들도 꽤나 많이 보았어요~

 

 

 

 

 

 

또 시간대 별로 강연도 진행 중 이었던 2019 힐링페어!

 

듀밍이 3층을 구경하던 때에는 스님께서 강연을 하고 계셨답니다!

 

 

지나가며 살짝 들었는데 왠지 마음에 욕심이 없어 질 듯한 강연이었어요~

 

 

 

 

 

강연을 지나 다른 코너로 가보니..!!!

 

 

휴식공간 발견!ㅋㅋㅋㅋ

 

저 핑크 의자에서 마음 껏 편히 휴식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귀엽고 재밌는 것 같아요

 

 

 

 

휴식 말고도 힐링페어에서는 자신에 대해 알아보는 검사코너가 여럿 있었는데요!

 

 

 

 

듀밍이 제일 관심가고 하고 싶었던 자신의 컬러찾기!!!

 

ㅠㅠ

 

너무 하고 싶었으나..!!!

 

 

 

 

줄 무엇..!!!!!

역시 사람들의 관심사는 다 똑같나 봐요...(힝..)

 

 

재미있는 건 다 사람이 많아요

 

 

 

 

포기하고 다시 구경구경

 

 

 

무궁화 식품 연구소!!?

 

 

 

 

와우... 무궁화 에이드.. 색깔 넘 예쁘죠...

 

 

 

 

재미있게 구경하던 중..

 

또 다시 사람 많은 부스 발견ㅋㅋㅋ

 

신기하네~ 하고 지나가려 하는데..!!!

 

여기 부스에 잡혔어요!ㅋㅋㅋㅋㅋㅋㅋ

 

 

 

 

힐링페어에 왔으면 체험은 하나는 하고 가야 하지 않겠냐며..!

 

묘한 설득으로.. 듀밍 체험하였답니다..

ㅋㅋ..

 

 

 

나에게 필요한 힐링 메세지 카드를 한장 뽑았어요..!

 

 

 

 

원하는 카드를 하나 뽑았는데..!!

 

각자 메세지는 다른 글이었어요~

 

 

좋은글만 가득하고 나에게 해주는 따뜻한 말

 

 

 

 

카드를 뽑고.. 나만 보는 질문 카드..!

 

제출하는 것도 아니고 남을 보여주지 않아도 된다고 편히 적으라며..!!

 

이 카드를 주셨어요!

 

나와 주변 사람들을 생각하게 되는 질문지

 

 

 

 

 

설문지를 작성하고 간단한 영상을 하나보고!

 

체험을 끝냈어요~

 

 

 

 

또 다른 체험부스 발견!!!

 

 

 

 

 

향수 만들기 체험에는 비용이 들었어요!

 

향수 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체험 같다 생각 들었어요~

 

 

 

 

 

 

향기 가득한 힐링페어~

 

꽃차 시음 공간도 있었구요~

 

 

 

 

...!!!!

 

오색빛깔 천들이 설치된 공간!

 

여기도 포토존!? 인 듯 했어요~

 

 

 

 

 

각자 원하는 코너에서 다양하게 힐링하며 즐기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

 

힐링페어~

 

 

 

 

 

 

정신적 힐링부터 육체적 힐링까지!

 

다양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구경도 얼추 끝냈겠다!!

 

배고픈 듀밍!

 

 

3층에 위치한 바베큐 푸드트럭으로 향했어요~

 

 

 

 

검정색 트럭이 바베큐 트럭!

 

옆에 주황색 트럭은 음료를 파는 카페트럭이었어요!

 

 

트럭들 앞에는 편히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텍사스 정통! 임을 강조하는 문구들!

 

가격은 모두 10000원 이었어요~

 

 

 

 

 

무얼 먹을지 고민한 듀링은 제일 잘 나가는 메뉴를 물어보았답니다!

 

풀드포크가 제일! 맛있다는 사장님 말씀에

 

풀드포크 하나 주문하였어요~

 

 

 

 

 

순식간에 조리 후 나온 바베큐!

 

야채반 고기반 ~

 

조화를 이룬 풀드포크~

 

 

양은 조금 적은 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는 바베큐 였어요~ ㅎㅎ

 

 

올해로 3번째!

매년 열리고 있는 힐링페어 인 듯 해요!

 

 

내년에도 진행 될 기대를 하며~ 모두 힐링하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