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베리굿즈 다녀온 후기!!!!

2019. 5. 8. 20:06듀밍상자

예쁜 굿즈 구경하고 쇼핑하는게 제일 즐거워!

2019 베리굿즈~

 

 

안녕하세요!!!!

 

2019.05.02(목) ~ 2019.05.05(일)

 

4일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된 베리굿즈 페어를 다녀온 듀밍입니다!!!

 

아티스트~ 디자이너~ 브랜드의 굿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

너무조아!!!!!!!!!

 

 

듀밍은 05.02일 첫날에 다녀왔어요!!!

 

사람많이 몰리는 날이 싫어서.... 주말을 피하고자..! 평일에 다녀왔답니다!

 

 

 

 

 

베리굿즈 공식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시작하는 듀밍~

 

 

 신난다 신난다!!!!!!!!!!

 

페어 신난다!!!!!!!!!!!!

쇼핑 신난다!!!!!!!!!!!!

 

 

 

 

 

 

 

듀밍은 아쉽게도 베리굿즈에 대한 행사 소식을... 페어가 시작하기 2일전에 알아서...

 

티켓 할인 이벤트나..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놓쳤어요...

 

왜... 이런 좋은 것을... 늦게 알았을까.......ㅠㅠ....

 

 

 

 

곧 7월에 있을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7은

미리~ 사전예매로 할인된 가격에 티켓구매 해놨답니다!!!!

 

 

 

 

 

 

현장 티켓 발권 줄서면서 만난 베리굿즈 공식 캐릭터!

 

너무~ 귀엽쟈나~

 

 

(이 종이는 베리굿즈 행사장 내의 지도였어요!!!!)

 

 

 

 

베리굿즈 공식 인스타그램 (@verygoods2019) 을 보니까

 막 요렇게 인증샷 찍던데..! 하고

 

 

듀링도 찍어보았답니다!

 

앞머리 자연스럽게 해주려다가 실패ㅋㅋㅋㅋㅋ

 

 

 

 

 

사진찍다 보니 금방 듀밍차례가 왔어요~

 

1인당 11000원...

 

둘이서 22000원....

 

 

비싼 입장권에 듀밍은 올까말까 진짜 고민 많이했어요...ㅠㅠ

 

그래도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굿즈를 구경하고자..! 구입하고자..!!

 

왔답니다(ㅜ_ㅜ)

 

 

 

 

 

매표소에는 현장발권자와 사전예매자 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따로 나누어져있으니 비교적 질서있게~ 편리하게~ 이용 가능했던 것 같아요!

 

 

 

 

 

베리굿즈 행사장은 아무리 티켓 소지를 하여도!!!

 

재입장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고!!!!! 

 

총총~ 입장!!!!!

 

 

 

 

꺄하하하핳ㅎ하하하하ㅏ 너무죠아!!!!

 

후다닥 뛰어들어가는 듀링!!!!!

 

 

 

 

 

들어가자 마자 만난 레고 천국!!!!!!

 

레고를 판매하는 부스와 레고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각각 마련되어 있었는데!!

 

그 입구에는 이렇게~ 레고로 만들어진

버즈와 우디가 있었어요!!!!

 

혹시나 무너질까.. ㅋㅋㅋ 터치는 하지 못하고..

매너손으로 우디와 사진찍는 밍링ㅎㅎ

 

 

 

 

여기는 레고 체험부스!!! 그냥 지나칠 수 없지! 하고 들어왔어요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여기 앉아서 만들고 싶은 것을 뚝딱뚝딱 만들었답니다

 

 

밍링은 그냥 이 레고 조각들이 좋을 뿐...

 

만들기를 하진 않았어요ㅋㅋㅋ

 

 

 

 

레고를 지나쳐가는데..!!!! 와...!!!!!

 

큰 벽면에 대형 그림을 그리고 있는 아티스트 발견!!!

 

계속계속해서 그림을 그려나가는 모습을 보고있으니 멋있더라구요!!!!

 

 

 

 

또 조금 걷다보니 발견한!!! 그림판...!!!!

 

여기에는 마카펜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우리모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베리굿즈에 참가하신 아티스트 분들도 본인들의 캐릭터를 그리고 가기도 했고!

 

자유롭게 끄적끄적~ 할 수 있는 공간!!!!

 

 

 

 

 

 

듀밍도 꼼지락! 듀밍그리구 왔어요~

 

 

 

 

 

 

아직 베리굿즈 행사장 반도 안돌았는데 벌써 배고픔....

 

일단 먹고 시작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푸드트럭코너에 왔어요

ㅋㅋㅋㅋㅋ

 

 

 

 

 

 

2개의 푸드트럭이 있었는데요!!

 

하나는 핫도그와 감자튀김을 파는 곳!

 

하나는 음료를 파는 카페트럭 이었어요!!!

 

 

 

 

듀밍은 감자튀김 픽! 했답니다!!

 

 

이 앞에 테이블이랑 의자랑 다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만 주말 같은 때에는 진짜 만석 될 듯한 느낌....

 

 

 

 

 

오리지날은 3,500원 이었구요!

 

어니언과 칠리치즈는 4,500원 이었어요!!

 

 

듀밍은 칠리치즈 먹었답니다...

 

 

칠리치즈 핫도그도 참.. 맛있어보였는데 말이에요ㅠㅠ....

 

 

 

 

 

짜잔~

 

주문이 약간 밀려있어서 바로 나오지 않고 약간 기다렸지만

 

바삭하게 튀겨져 나온 칠리치즈 감자튀김!!!

 

ㅋㅋㅋㅋ 컵이 세로로 길쭉한 컵이라서 소스가 위쪽에만 있다는 것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따뜻,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감튀 뇸뇸하고 본격 굿즈 구입에 나선 듀밍!!!

 

여러 일러스트 작가분들이 많이 참가한 부스공간을 탐방하기 시작했답니다!

 

 

 

 

정신없이 발길 닿는 곳마다 다니니 여기가 어디지.. 왔던 곳 같은데.. 하는 혼란감도 있었지만

 

이럴때 필요한 것이 지도!!!

 

지도 덕분에 만나고싶은 일러스트 작가분들 작업 구경 다 하고 왔답니다!!!

 

 

여기서부터는 정신없이 쇼핑하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하였지만..

 

 

 

너무 예쁜 거울 작품 앞에서 기념사진 하나 남긴게 끝이내요ㅎㅎㅎ

 

 

 

 

봉투에 한가득~ 굿즈들 구입하고 너무 걸어서 지친 발걸음을 이끌고 이제 페어를 나가려는 순간!!!

 

진돗개 황구 캐릭터 발견..!!

 

듀링 마음에 쏙 들어서 기념사진 찍고 가려는데!!!

 

황구 스텝 분께서 황구에 대해 소개해주시며~

 

기념사진 찍고 황구 공식 인스타그램 (@hwanggoo_official) 을 팔로우하면 스티커를 주신다하여!!

 

스티커 선물까지 받고 왔답니다~~

 

 

 

여러가지 구경거리도 많고~ 예쁜 굿즈도 가득했던

2019베리굿즈 였어요!!!

 

 

 

내년에는... 미리 티켓 할인 받아서 갈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