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ol.7

2019. 7. 27. 22:02듀밍상자

800여명의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한눈에~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7

 

 

 

안녕하세요!!!!

 

 

매7월이면 듀밍이 꼭! 방문하는

2019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ol.7을 다녀왔어요!!!!

 

제작년부터 방문해서 올해로 3번째 방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는

 

2019.07.25 ~ 2019.07.28 총 4일간 진행되어요!!!

 

 

 

주말에 방문하면 더더더 사람들이 많고....

인기있는 물건들은 다 품절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듀밍은!

 

첫날..!!!!

 

 

당일방문 했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정말로~ 많았어요~~

 

 

 

 

 

사전예매로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입하고!

 

 

약 15분 정도?? 긴.. 줄을 기다림 끝에~

 

입장 팔찌를 받았답니다!!!!

 

 

모두들 입구에서 허공에 손을 들고ㅋㅋ 인증샷을 찍고 있었어요ㅋㅋㅋ

 

그 모습을 보면서 약간 웃음이 나기도 했는데

 

ㅋㅋㅋ

 

 

듀밍도 자연스레... 허공에 손이 올라가더라구요

 

 

 

입장 전 인증샷도 찍고~

 

입구에 부스별 위치 지도를 하나 들고!!

 

어디서부터~ 구경할지 살펴보았어요!!

 

 

역시나 이런건 1번부터 차례로 돌아야겟죠!!!!!!!!!

 

 

 

 

 

1번으로 시작되는 끝쪽으로 오니...!!

 

아니 화방이 페어안에...!!!

 

화방에서만 볼듯한 온갖 미술 재료들이 다 여기와있더라구요!!

 

 

듀밍 눈돌아 간다 눈돌아가..!!!

 

 

 

 

 

체험부스도 있길래..!

 

마카펜 하나 집어들고 마카펜 체험해보는 밍링~~

 

색깔도 너무 예쁘고~

 

사용감도 부드럽더라구요!!

 

 

 

 

뜻밖에 색칠공부~~

 

마카펜을 판매중인 신한화구 부스에서 너무 신나서 꺄르르~ 하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매장 부스를 사진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려주시면 귀여운 물감펜을 주신다는거에요~

 

 

이런거는 이제 꼭 해야죠ㅋㅋ

 

#신한화구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짠!

 

이 볼펜이 인증샷 올리고 받은 볼펜이에요!!!

 

맨 위에 물감 모양이 뾱! 달린 귀여운펜~~~~

 

 

 

 

그리고~

 

신나게 테스트해보던 마카펜도!

 

옆면에 인쇄처리가 잘못되어서!

 

1000원에 할인판매 한다고 하여...!!! ㅜㅜ 아 이거 역시 그냥 지나칠 수 없쟈나요...

 

 

그래서 듀밍 신나게 원하는 색 쇼핑타임 가졌답니다..!

 

하나 둘 담다보니..ㅋㅋㅋ

 

20개 정도 담은것 같아요!!

 

 

 

 

멋있는 효과처리로 물감이 팡팡! 튀기는 영상을

 

팬이 돌아가면서 보여지는 공간도 있었어요..!

 

오...

 

신기하구 멋졌어요~

 

 

 

 

또 구경하다보니..!!

 

다음 일러스트레이션페어 참가 신청을 사전예매 없이 진행되고 있다는!

 

공지를 확인하게 되었어요!!

 

 

내년 일러스트페어에는 듀밍도 참가하는 것이 목표인데

 

꼭 이뤄졌으면 좋겠어요ㅠ_ㅠ♥

 

 

 

 

 

정신없이 구경하고~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공간에서 왔다갔다 하다보니

 

사진찍을 틈이 많지는 않더라구요ㅠㅠ

 

 

지나고 보니 겨우 한장 남겨진..!

 

알록달록한 귀여운 부스~ ㅠㅠ!!!

 

 

하나하나 개성있고 귀엽고 재미있는 그림이 가득한 페어였어요!!!

 

 

 

 

 

그밖에 아트 분야의 이벤트 들도 많아서~

 

인증샷올리면 다양한 스티커, 엽서, 기념품들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고 있었구요!

 

 

 

 

꼭!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굿즈를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다양한 작가님들이 참여해주신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인 만큼!

 

 

작가님만의 개성을 담아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곳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느낌으로 자신의 모습을 담아보는 것도 좋은 추억 될거같았어요~

 

 

 

 

 

전 부스를 다 돌다보니...

 

총 3시간이 걸렸더라구요...ㅠㅠ 발바닥도 아프고 다리도 점점~ 힘풀리고

 

체력소모가 상당하더라구요

 

 

 

무척 힘들었지만...........

 

그 노력으로 듀밍이 얻어온 ♡ 예쁜것들

 

 

 

 

생각보다 많은것을 담아오진 못했지만ㅠㅠ

 

 

각자 마음에 드는 굿즈 찾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즐거운 쇼핑이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ol.7

 

2019.07.25 (목) ~ 2019.07.28 (일)

 

 

성인 : 11,000원

어린이, 청소년 : 7,000원

 

 

▶듀밍은 사전예매로 7,700원에 티켓 구매 했어요◀

 

 

@seoulillustrationfair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사전예매 티켓일이나, 참여작가님들의 작품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