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벨킨 케이블 구입 후기!

2019. 8. 31. 02:27듀밍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밍링의 망가진 케이블...2탄...

 

 

 

띠로리....

 

또 터져버리고 만 케이블이에요... ㅠㅠ

 

 

https://duemingisone.tistory.com/m/9

(이전에도.. 망가져서... 동물 케이블 보호캡을 구매했었는데...)

 

 

 

 

정품 아이폰 케이블이 망가지고~ 소장용으로 가끔! 사용해주던...

 

브라운 케이블을 조심히 써야겠다..! 다짐한 약.. 1년...? 정도 지나고나니..

 

 

 

 

 

어쩔 수 없이 또 망가진 케이블이에요..ㅠㅠ

 

 

 

근데 이 케이블은 이전에 망가진 아이폰케이블보다 더 심각했어요...!!!

 

 

사실 저렇게 전선코드가 드러나도... 아이폰케이블을 뜨거워지지는 않았었는데..!

 

 

이 브라운 케이블은 케이블이 터진 후 충전을 하면... 저 아이폰 잭 부분이

 

'아 뜨거!' 할 정도로 뜨거워졌어요..ㅠㅠ

 

 

잘 모르는 이런 부품들이~ 뜨거워지면 괜히 막 무섭쟈나요..!!!!

 

 

당장 충전기에서 뽑아내고...

 

버리기로 마음먹었답니다..

 

ㅎㅎ

 

 

 

 

 

다시 정품 아이폰 케이블을 구입해야겠다! 마음먹고 인터넷 서치를 하는데...

 

다 1만원 내에 저렴한 제품들..

 

가격부터가 정품이 아님이 느껴지는 제품들이라..

ㅠㅠ

 

 

직접 매장가서 사기로 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여의도 IFC몰에서 발견한 프리스비~ 매장~!!!

 

 

 

아이폰 케이블을 구경구경 하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케이블을 구매하실거냐며 물어보고 벨킨 케이블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구입해온 케이블..><....

 

 

처음엔 이것도 정말 정품 맞아? 의심..?! 했는데ㅋㅋㅋㅋ

 

매장 내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시는건데.. 굳이 의심할 필요가 있겠냐며..

 

믿고 구입했어요!!!

 

 

벨킨제품은 애플에서 인정한 정품제품들이라고 해요!!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무상as도 가능한 벨킨을 직원분들이 많이 추천해준다 하더라구요!

 

 

 

 

 

정품 아이폰케이블은 24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비슷한 느낌의 벨킨 케이블은 1만원 중반 정도 됬어요!!

ㅠㅠ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힝)

 

 

 

고민 하다가 발견된 벨킨 업그레이드 버전..!?? 가격은 21900원에..!!!

 

케이블 전선 부분이 튼튼한 끈..?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기존 케이블 보다는 더! 덜 고장나고, 튼튼하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색깔도 다양해요ㅋㅋㅋㅋㅋㅋ

 

 

기본 케이블은 흰색 뿐이었는데

 

핑크, 골드, 실버 다양했지만ㅋㅋㅋ 이왕사는 케이블 예쁘라고

 

 

 

듀링이 핑크추천해줘서 핑크케이블로 구입했어요~~~

 

 

 

 

 

 

케이스에 자석이 부착된 뚜껑으로!

 

열어서~ 살짝 엿볼 수 있는 케이블 케이스!!!!

 

 

 

오 예쁘다 예쁘다..!!!!

 

 

 

 

 

 

 

케이스를 열면~ 블랙 플라스틱에 가지런하게 고정되어 있는 핑크 케이블ㅎㅎ

 

 

 

조심스럽게~ 꺼내서~

 

 

 

 

 

확대샷..!!!!

 

 

1.2m가 최소? 길이여서 이걸로 구입했는데, 기존에 쓰던 아이폰케이블 보다

 

긴~ 느낌이에요!!!

 

 

그래서 충전시키며 핸드폰 할 때 더 여유로운 느낌이더라구요!!!

 

(이랬는데 사실.. 둘다 1.2m이고..ㅎㅎ..)

 

 

 

그래도 확실히 조금은 더 긴 느낌이랍니다!!!

 

 

 

 

 

벨킨이라 쓰여진 로고..!

 

그리고 네모네모 모양으로 반듯한 케이블 부분!

 

 

 

 

이전에 브라운케이블은 머리가 너무 커서..ㅎㅎ

 

 

2개를 동시에 꽂을 수 있는 케이블 충전기에서...

 

브라운케이블 머리때문에... 2개를 꽂을 수 없던.. 슬픈 기억이 있었어요...^.^;;;;

 

 

 

진짜... 그당시에 너무 당황스러웠는데...ㅋㅋㅋㅋ

 

벨킨 충전기를 구입하며 이제 ... 그런일 겪을 일 없겠다 싶었어요ㅋㅋ

 

 

 

 

 

 

 

 

 

이제 헌 브라운충전기 가고

 

새 핑크케이블이 왔다~~~~~ ㅎㅎ

 

 

2년내에 무상A/S가 되는 특별한 장점이 있으니...!!!! 더더더 좋네요!!!!

 

2년 내에 고장 안나고 사용하길 바라지만 혹시 고장나더라도 덜 슬플 것 같아요!!!

 

 

 

덕분에 2년 동안은

마음편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