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추억의 피자집 샐러드바 ‘미스터피자’

2021. 12. 31. 18:33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방배역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리뷰 입니다~!!

갑작스레 피자집을 찾으려하니

먹고갈 수 있는 매장찾기가 쉽지않더라구요
ㅠㅠ


그러던 중 발견한 미스터피자!!

전화를 해보고 방문 식사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뚜벅뚜벅



방배역 마노핀 2층에 위치한

미스터피자를 향해 갔답니다!



입구는 살짝 돌아서 들어가야 했어요~~


여러 행사와 할인 안내가 붙어있더라구요~!
슥~
보고 어서 들어갔어요!


입구는 요기~


2층이라서 계단으로 총총 올라갔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 가격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었어요!

일반 피자가게로 생각했지
뷔페일거란 생각을 1도 못했거둔요ㅎㅎㅎㅎ



입장하자마자 QR체크와 백신접종 확인을 하고


넓은 자리중~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신 자리로 가서


앉았답니다!

메뉴판을 주시면서 뷔페를 이용할 것인지 여쭤보시더라구요~

7시쯤 방문하였는데, 매장마감이 9시 이다보니

이용시간제한이 있어 여쭤보신듯해요
ㅎㅎ



메뉴판을 보고 결정하기로 해서!

귀여운 반원 판 메뉴판을


펼쳐보았답니다!


알고봤더니!

방배점 미스터피자는 샐러드바가 있었던 것,,,

ㅎㅎ

이런곳에 방문식사 가능한지 여쭤본 것이
허무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피자 한판을 먹을지, 뷔페이용을 할지 고민하였는데~

다양하게 맛보는 재미로 뷔페이용을 선택한 듀밍!


준비된 피자 종류가 정해져있어 아쉬움이 있을 것 같아
뷔페 이용 + 오븐스파게티를 추가 주문하였어요




주문을 끝내고

음식 구경을 나선 듀밍!



뷔페다 보니, 더욱 위생을 생각해야하더라구요!

마스크는 필수 착용을 하고
손소독을 하였어요~

그 다음
준비된 일회용 비닐 장갑을 끼고 음식을
둘러보았답니다!

 


젤먼저 음료를 준비하는 듀링!
얼음도 낭낭하게~ 담아 원하는 쥬스를 가득 채워왔어요!


다음은 샐러드바~

와..
9n년 생들 생일파티 필수코스 였쟈나요….

피자집 샐러드바…

너무나 추억이 새록새록 하더라구용
ㅎㅎㅎㅎ



상콤새콤 과일류도 있고~


고구마샐러드,
감자샐러드,
파스타, 피클 등등!

각종 샐러드가 있었어요


그리구 요거트와 토핑들도 있었답니다!!



다음은 피쟛..!

패퍼로니피자랑, 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랑,, 햄피자,,?
ㅎㅎㅎㅎ

이름이 없으니

비주얼로 고를 수 밖에요!


피자 코너 옆에는 떡볶이, 치킨, 감튀도 있었어요~



원하는 피자를 한조각씩 골라담고


치킨도 낭낭하게 담고~

자리로 왔어요!


일단 가볍게 시작해보려고 2조각 피자만 가져왔는데요!


모아놓고 보니 한가득^^…

맛도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만들어지고, 배치된 피자이다보니
뜨겁지않아

조금 실망스러운 맛이었어요
ㅠㅠ

아쉬움을 느끼던 그때


주문한 스파게티가 나왔답니다!


그래 넌 쫌 뜨겁고 맛있겠지!!



신나서 한 포크 돌돌해서 먹어보니!

음~!!!



내가 아는 그맛!

ㅋㅋㅋㅋㅋㅋ

이었답니다!

뷔페이용 말고, 그냥 피자 한판을 주문할 걸 그랬나~ 아쉬움이 남았던

미스터피자 후기였어요
ㅠ_ㅠ


다 먹고 집에 가려는데..


내려가면서 발견한 도우반죽실..!

오..

너무 귀엽자나!!!

밀가루 반죽으로 직접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니
귀여움 한도초과를 느끼고

집으로 가는 길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