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여기가 문래 핫플! 맥주 맛집 "비어바나"

2021. 11. 20. 09:30듀밍그렛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욧

오늘은 요새 떠오르는 힙한거리죠

바로 문래창작촌인데요

그래비티와 벽화 등 볼거리도 많고 맛집도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크게 자리잡고 있는 펍

비어바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루프탑 자리를 이용했는데요~


짜잔

이 건물 전체가 다 비어바나랍니다^^

저기 위에 반짝반짝한 조명이 있는 곳이 루프탑이에요!



아무래도 공간이 이렇게 크다보니

다른 펍들이나 카페는 만석으로 웨이팅이 기본인데

비어바나는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귀여운 일러스트의 트럭으로 시강~~~~



이 곳은 양조장!

비어바나는 수제맥주로도 유명한데요

투명하게 양조장 전체가 보이니

직접 만든다는 사실을 실감했답니다!!!



QR을 찍고 들어오면 멋진 앰블럼들이 빼곡한 벽이 보여요!

느낌있는 아트웍이죠~~!!


곳곳의 화려한 인테리어들이 눈에 띄구요~~



2,3층 결제는 이곳 카운터에서 한답니다!!



낭낭한 분위기~~

실내는 이미 만석이었네요,,^^



비어바나의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구경하면서 한층 더 올라가면~

3층의 공간이 있지만 패스하고!!!!!^^



드디어 올라온 루프탑!!!



완전 연말 분위기나죠~~~~


퐈이어 화르륵 난로도 있어서

더 분위기있고 춥지 않아요 ㅎㅎ



꽤 높아서 다른 루프탑 건물들도 보이고~

경치가 괜찮았네요~

바람도 살살 불고 ㅎㅎ



이제 원하는 자리를 잡았으면

주문을 하러 가요!



일단

맥주마실 때 제일 중요한

화장실 위치 확인!!!!ㅎㅎ



친절한 안내와 키오스크가 있답니다!



먹고싶은 안주와 맥주를 골라담고!!


결제!!!!!하기!!!!!

주문쉽죵~~ㅎㅎ



그리고 셀프인 기본셋팅!

기본안주는 프레첼모양의 과자에요 !
(눅눅할 줄 알았는데 꽤 바삭해~~)



드디어 나온 맥주!!!

여의도IPA는 과일향의 에일맛이구

영등포터는 딥한 향의 흑맥주였답니다




사실 맥주를 자주 마시는 편이 아닌 둘이지만

시원하고 깔끔해서 맛있게 마셨어요!!


(오지치즈 후라이도 주문했는데... 날이 좀 추워서 치즈가 금방 굳더라구요 ㅜㅜ)




경치 한 번~~

맥주 한 입~~

역시 루프탑은 분위기에 취하죠 ㅎㅎ



맛있게 즐기고 조심조심 내려왔네요



처음 와본 문래였는데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더 핫해지기 전에 한번 더 올거랍니다 흐흐

여러분도 더더 추워지기전에 문래의 루프탑에서 2차!! 어떨까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