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카페 '엉클비디오타운'

2019. 2. 28. 00:52듀밍간식

익선동 카페 나들이!

: 엉클 비디오 타운

 

 

듀밍의 카페 탐방 리스트!

 

 '엉클 비디오 타운'을 다녀왔어요!

 

영화를 볼 수 있는 엉클 비디오 타운이지만

영화를 즐기기 위해 오려던 계획과 달리~

 

듀밍은 종강기념으로 방학 플랜을 세우려고 이야기 할수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ㅜㅜ

핫한 익선동 답게 웬만한 카페는 거의 다 만석이더라구요!

 

 

하지만!

 

영화만 즐기는 엉클 비디오 타운이 아니었음을!

이날 방문하고 느꼈답니다!!!!!

 

 

 

 

 

 

무비를 즐길 수있는 공간과

음료만 즐길 수 있는 홀이 따로 있었어요!

 

 

외관에서 볼때보다

안쪽으로 많은 공간이 있어서! 좋았달까요...!!!

 

듀밍은 제일 안쪽 공간을 자리잡았어요~

 

 

 

실내 좌석공간을 지나서 나가면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는 좌석 공간이 나와요..!

 

여기 식물도 잘 가꾸어져 있어서

 

더 분위기 있고 좋았어욤

*_*

 

 

 

 

1인 1음료인 엉클비디오 타운이었는데요..!

듀밍은 둘다 아이스초코를 시켰어요!

 

아니근데 이게 무슨일..ㅠㅠ

 

진짜 먹어본 아이스초코 중에 최고 맛있었어요..!!!!!

 

자꾸 생각날 정도로 맛있고

남김없이 다 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

 

 

 

 

밍링이 아이스초코 흡입하구

듀링꺼 탐냈어요ㅋㅋㅋ

 

뺏길까봐 두손에 꼭 쥐고 안주려는 듀링

 

(쳇)

 

 

 

 

해가 지니까~ 조명이 더 빛나는 엉클비디오타운~

 

 

 

 

식물 그림자 보이세요?ㅠㅠ

너무 예뻐요- 진짜....

 

조명 분위기와 공간 느낌에~

 

막찍어도 인생샷..

 

 

 

듀밍의 성공적 엉클비디오타운 방문기~

 

다음엔 영화보러 갈꺼에요~

 

아이스초코도 또 마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