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플라워 카페 'VERS'

2019. 2. 27. 20:42듀밍간식

향기가득한 연남동 카페

VERS GARDEN & HOUSE

 

 

 

연남동에 놀러온 듀밍이 다녀온 '벌스' 플라워 카페~

벌스는 1,2층의 카페도 있고!

카페 옆 1층에 꽃집도 함께 운영중이에요!

 

 

 

 

 

한적했던 벌스!

 

지난 번에 방문했을 때엔 1층자리가 꽉 차 있었는데

오늘은 자리가 많아서 신난 듀밍~

 

 

 

 

1층에는 방구조 식으로 다양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는 영화도 볼 수 있는 자리~

 

 

 

 

짜잔..!

영화만을 위한 공간은 아니구 분위기적으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1층에서 쇼파자리를 택한 듀밍~ 테이블에도 예쁜 꽃이 가득해요!

향기로운 벌스에서 꽃구경 하는 듀링♥

 

 

 

 

해가 진 늦저녁에 방문 했는데

창문 밖에 총총 반짝이는 조명 덕분에 실내에서 사진찍어도 창밖 분위기가

아주 예쁘게 전해져요

~

 

 

 

 

듀밍이 주문한 오늘의 음료!

밍링은 핫초코를 주문했구요

듀링은 티를 주문했어요!

 

오..!

플라워카페 다움인지..!

티가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보통 티 종류는 쌉싸름한 맛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밍링인데..!

 

듀링이 꽃향기가 가득한 맛만 난다고 해서

한번 마셔보니...!

 

정말 꽃향기만이 느껴지는 차였어요!!

 

꽃잎을 사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tea 였어요!

 

이정도면 벌스의 추천메뉴라 해도 될거같아요ㅠㅠ♡

 

 

 

 

이날은 듀링의 생파를 한 날이었어요!!!

케이쿠에 초를 불 수 있는 장소를 찾다가 벌스를 왔는데!

 

음료 주문을 하면서 케이크에 초를 불어도 되는지 여쭤봤더니

흔쾌히 허락해주셨어요

><

 

벌스 최고!

 

 

 

 

간략한 듀링의 케이쿠 초 불기 파티를 끝내구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핫초코 마시는 밍링!

달달하구 따듯하구 겨울엔 필수인 핫초코~

 

 

 

 

 

추가로 이전에 방문했을 시에 마셨던 에이드 사진까지 추가했어요!

비주얼로 예쁨다한 레몬에이드에요ㅠㅠ

 

 

 

 

 

여기는 2층~!

2층엔 큰 화분들이 많았어요!

나무들아 무럭무럭 자라거라~

 

괜히 기분 좋아지는 싱그러운 분위기에요

 

 

 

 

샤샤샥 화장실 가는 듀링!

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화장실에도 꽃이 가득해요

ㅠㅠ

 

 

 

 

2층 안쪽 공간에 위치된 드라이플라워와 조명...!

와우..

예술적 수준아닌가요...

 

 

 

 

유리 테이블 안쪽에 다육이.. 같은 식물들이 가득 차있어요!

하나하나가 신기하고

새로운 벌스의 인테리어에요..!!

 

세상 신기한 식물들 여기 다 모여있는 듯한 느낌~

 

 

 

 

또 2층에는 밖 테라스..? 로 나갈 수 있는 문도 있어요!

궁금해서 나가본 듀밍~

 

추워서 사진만 찍고 호다닥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

 

 

 

 

벌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다가는 듀밍이었어요~

아늑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연남동오면 꼭 생각나는 곳이 된거같아요~

 

 

벌스 안뇽~

 

 

 

 

다음에 또 올꺼에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