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케이크 '연남동 딩가케이크'

2019. 2. 18. 00:51듀밍간식

예쁘고 맛까지 최고인

딩가 케이크

 

 

 

 

듀링의 생일을 맞아 밍링이 준비한 듀링만의 케이크!

 

딩가케이크에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보통 주문제작한 케이크는 예쁘긴 예쁘지만 맛보장이 안되서 걱정이었는데..

(듀링에게 맛있는 케이크를 주고싶은 밍링마음)

 

연남동 딩가케이크의 케이크는 예쁘기도 하고

맛평도 좋아서!

 

딩가케이크에서 케이크를 사기로 했습니다!

 

 

https://instagram.com/muum_mu?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ecv9te5nxepy

 

[딩가케이크 인스타그램 계정]

 

 

케이크 주문은 DM으로 받더라구요!

 

딩가케이크는 딩가만의 디자인에 한해서 케이크를 주문받아요!

케이크 문의를 드렸더니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총 18가지의 디자인이었고!

원하는 케이크를 고르면 예약양식을 보내주세요!

 

케이크별 호수와 가격, 크기도 알려주세요!

 

2호 49000  지름18cm

3호 59000  지름21cm

4호 69000  지름23cm

 

케이크 호수와 가격 크기는 이렇게 3종류를 안내해주셨구요!

 

 

빵종류는 레드벨벳, 얼그레이, 초코가나슈케이크

3종류가 있는데

 

밍링은 2호 사이즈와 초코가나슈를 선택했어요!!

 

 

입금을 완료하고

그밖에 주문양식과 더불어 케이크에 적을 문구까지 보내면

예약이 끝나요!

 

 

 

 

케이크를 찾으러 딩가하우스에 왔어요~!

케이크 픽업은 12시 부터 10시까지 가능해요!

 

 

예약할 때 예상픽업 시간 적는 칸도 있었는데 밍링은 당일날 시간변동이 생겨

한번 더 DM드렸어요~

 

 

 

 

 

매장에 있는 딩가케이크의 케이크들이에요~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미리 만들어진 홀케이크는 방문구매 가능하다해요!

 

기존 주문 가능한 케이크와 다른 새로운 디자인들이라

럭키박스 같은 느낌도 들어요

 

 

 

듀링만을 위한 케이크 찾아서 총총~

듀링의 파티를 하러 가는 밍링~

 

케이크가 상당히 묵직했어요ㅋㅋㅋ

 

 

 

 

케이크를 찾아서 듀밍이 함께온 웬디앤브레드~

 

웬디 앤 브레드에서

사장님께 미리 양해도 구하지 않았고

작은 공간이라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줄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에

케이크를 뜯진 않았어요!

 

 

 

 

연남동 '벌스' 로 자리를 옮겨 듀링의 케이크를 오픈~ 했답니다!

벌스에서 사장님께 케이크에 초를 불어도 되는지 여쭤보았어요!

쿨하게 허락해주신 벌스 사장님- 감사해오♡

 

포장을 뜯다가 손으로 크림을 푹 찌른 듀링ㅋㅋㅋㅋ

 

 

 

너무너무 예쁘죠!!!!!!!

듀링이 골라온 파란 초 조합까지 너무 찰떡이에요

 

 

 

 

마침 카페에 사람이 없어서 초를 키고 불기 괜찮았어요!

불키니까 더 예뻐진 케이쿠

 

 

오늘은 듀링의 날이에요~♥

 

 

 

 

듀링에게도 너-무 잘어울리는 케이쿠

 

생일축하 노래도 부르고!

소원도 빌고!

초도 불고!

 

했어요!

 

 

 

 

케이크는 다시 상자에 담겨 듀링네 집으로~

갑니당~

 

 

 

 

집에 도착해 컷팅된 케이쿠!

망가져도 예뻐요ㅋㅋㅋ

위에 크림은 크림치즈로 만들어졌어요~><

 

 

 

 

접시에 툭- 하고 쓰러진 쪼꼬케이쿠 한조각

ㅋㅅㅋ

 

딩가케이크의 초코케이크는 진-득한! 쪼코에요!

빵 초코 빵 초코 빵

조합으로

초코 덩어리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생일케이크 주문은 딩가케이크에서 성공적~!

 

 

'듀밍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선동 카페 '엉클비디오타운'  (4) 2019.02.28
연남동 플라워 카페 'VERS'  (0) 2019.02.27
모노치즈 '홍대점'  (1) 2019.02.08
가로수길 아늑한 공간 '수수커피'  (1) 2019.02.07
디저트39 '인천송도점'  (0) 2019.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