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포근한 분위기 속 귀여움은 덤 ‘테디스오븐’

2022. 9. 11. 00:41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서울숲역에 위치한
귀엽고 포근한 빈티지 분위기가 가득한 카페~

테디스오븐 리뷰예요!



바로 여기~

풀잎들 속에서 낭낭한 분위기의 테디스오븐!


안으로 들어오면 얼마나 더 좋은지 몰라요!

단독하우스를 예쁘게 개조해 만들어진 느낌이!
빈티지한 소품들과 만나서 이국적인 분위기도 한가득 담고있어요~


카페에서 보는 바깥 뷰는 요런느낌!

다소 와글와글한 느낌이지만!
앞쪽에 키티문방구도 보이네용ㅎㅎ

[서울숲] 러블리 핑크 세상 ‘헬로키티 문방구’ 💗 - https://duemingisone.tistory.com/m/283

[서울숲] 러블리 핑크 세상 ‘헬로키티 문방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숲역에 위치한! 헬로키티 문방구에 다녀왔어요~~~~ 예!!!>< 키티 덕후 듀링은 이 소식을 듣고 멀고 먼 서울숲으로 단번에 달려갔어요! 바로 이곳…. 사실 일주일 전에 방

duemingisone.tistory.com



요즘은 날씨도 좋아서~
야외 테라스석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가을바람 낭낭하게 느끼면~

그것도 참 힐링 그자체죠!
ㅎㅎㅎ



야외석에서 창문을 통해 내부가 살짝 보이는데요!

안쪽도 벌써 예뻐!
기대되는 듀밍이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려는데ㅜㅜ

문도 넘 낭만적!

낭낭한 아이보리 색감에 작은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라니~

넘 예뽀라



한참 끝에^^

드디어 카페로 들어왔어요!
ㅎㅎ
예쁜 디저트들이 시선강탈하였답니다!


살짝 둘러보면요!

1층에 자리한 테이블들~

사람들이 많아서 모든 자리를 찍지는 못하였찌만!

테이블 모양도 다양해서 여러 자리에 골라앉는 재미가 가득한 공간이었답니다!



1층은 만석이라 듀밍은 2층으로 올라가기로 하였어요~

올라가는 길 벽면에 채워진 다양한 프레임의 액자들~

이정도면
여기 유럽 아닌가요
ㅠㅠ



2층도 분위기가 정말!

너무 매우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석도 있구요!!


안쪽으로는 넓은 탁상테이블과

아기자기한 2인석 자리들이 여러개 놓여져있었어요~

의자 모양도 제각각인거 넘 킬포!


2층 테라스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요!

요렇게~
1층 좌석들이 보여요!

다들 행복한 티타임을 보내고 있는 모습
넘 낭만적!
><



또 안쪽으론 이렇게 아늑한 자리도 많이 있었답니다!

마치 유럽 동화책 속에 나올 주방같은 느낌
ㅠㅠ

너무 아기자기해서 심쿵했어요!


그리고 예쁜 꽃 타일 바닥을 가진!
프라이빗 한 공간!

단독 공간이었는데 원형 테이블이 하나 놓여져있어서~

상당히 인기 자리 같아보였어요~

여기서 생일파티해도 좋겠다! 싶었네요~
><



듀밍은 넓은자리는 패스하고 오늘은 아늑한~
자리를 골라 앉았어요!


안쪽 구석에~
창문 밑 자리랍니다^^….



은은한 햇살도 드는 요 자리가
넘 좋았던 듀밍은!

자리 찜꽁~ 하고 주문하러 내려가보았어요~



손글씨로 아기자기하게 적힌 메뉴판!

듀밍은 아메리카노 하나 하구요!


따끈따끈한 디저트!
얼마나 맛있을까!

디저트메뉴를 고르러 가보았답니다!
ㅎㅎㅎㅎ



먼저 냉장고에 있는 기요미디저트들~

초코케이크, 당근케이크, 청포도케이크 세 종류를 만났답니다!

가격,,, 실화냐ㅜㅜ

케이크 한조각 가격이 국밥 한그릇 가격을 넘어선 요즘이네요..흑흑


기요미 당근에 매료되어~

당근케이크하나 픽해주었답니다!

당케를 골랐지만
다른것도 궁금하니 살펴본 듀밍~


디저트 진짜루 많아요!

쿠키, 브라우니, 타르트 등!
여러 종류가 상당했어요~


토핑도 아낌없이 올라간 테디스 오븐~ 브레드들~


집게도 러블리하고!

오밀조밀 몰려있는 셋팅도 달콤함이 가득 느껴진 공간이었답니당!


저 쿠키에 곰돌이 올라간것좀 보세요ㅠㅠ


귀여운건 크게 다시보기!

사랑 그 자체예요!!



주문한 메뉴는 주방에서 사장님이 열심히 셋팅해주신답니다!
ㅎㅎ


주문하면서 여유롭게 기다린 듀밍은


끊임없이 구경 또 구경을 하였어요!

컵마저 곰돌이ㅎㅎㅎㅎ

요 컵은 구매도 가능하였답니다!
옆에 귀여운 곰돌이 초도 함께 판매하구 있었어요~

요긴 곰돌이 러버를 위한 곳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테디스 오븐의 친환경 포장!

5만원 이상 구매시 비닐 봉투가 아닌 요 에코백에 담아주신다하세요~

별도로 구매하고 싶은 경우에도 판매되는 점!

넘 좋다 조아
><



요기조기 숨어있는 곰돌이 찾는 재미도 쏠쏠한
테디스오븐
~


뽀짝한 빈티지 엽서로 만들어진 공간도
힐링 그자체였답니다~
ㅎㅎㅎ



드디어 온 계산 차례~

야무지게~
와이파이도 체크하고 자리로 돌아갑니다~

총총


진동벨 마저 이렇게 귀여울일?
ㅎㅎㅎㅎ

이렇게 귀여운 진동벨은 또 처음보네요!

소중히 들고 자리로 돌아온 듀밍!

진동벨이 징~ 울리자 빠르게 1층으로 내려가 주문한 메뉴를 받아왔어요~


짜잔~ 귀여운 당근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먼저 당근케이크부터 냠냐미!
해보았어요~
쵸크쵸크한 빵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

너무 맛있었답니당 흑흑



케이크를 먹으면서 갑자기 궁금해진 당근이
ㅎㅎㅎㅎ



한입 쏙 할 용기는 나지않아서
칼로 반 뚝! 해서 맛보았어요…


ㅎㅎㅎ

더이상의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당근 아웃


달달한 케이쿠 머그면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조화는

환상 그 자체~

달달함에 취했을 때!


주문하면서 주신 랜덤카드가 떠올라 살펴보았어요~


카드 뒷면에는 좋은 메세지가 적혀있는데요!


듀링마음에 든 카드 메세지ㅜㅜ

뭔가 힘이되는 말을 해줘서 마음이 몽글몽글해진 시간이었네용
ㅎㅎㅎ

사랑스러운 공간에서 사랑스런 디저트와 함께한 사랑스런 순간들~

서울숲엔 좋은 것들이 참 많아요~!

덕분에 힐링 하구 갑니다 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