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귀여운 아이패드 파우치🧸🎀

2020. 6. 28. 18:44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듀링이 구입한 아이패드 파우치~~!

보여드릴게요!!!



보들보들 해보이는
ㅠㅠ
아가아가 스러운 곰돌이 파우치랍니다💕


아이패드가 없던 시절 부터ㅋㅋ

요 파우치가 사고싶었던 듀링인데><

아이패드 구입하자마자
바로 질러버렸어요~~🥰



포장지 부터 넘나 귀여웠던 곰돌이파우치🧸




곰돌이 포장지를 뜯으면
또 귀여운애 등장이요~~~~!!!




사랑스러운 메세지까지

연속 된 심쿵이였답니당❤️




혹여나 때 타지는 않을까ㅠㅠ
조심스러운 곰돌이 컬러~~~

너무 귀여워요 ~보들보들~


발바닥에 인증된 쿨키즈~ 글씨!




하드커버 씌우고도 휴대용으로 하나 더
구입한 파우치랍니다><

약간 과잉보호 같지만!

휴대성과 귀여움 두배 상승했어요!


자 이제 아이패드를 넣어 볼까요???



살짝 올려만 봐도..?

ㅇ0ㅇ??


불안불안 한 것은 기분 탓 이겠죠
ㅎㅎㅎ


쏙!

쏙 쏙 쏙..!! 넣어보니!

아늑하게 잘 들어간
아이패두
❣️



파우치 안쪽 재질은요...




겉감 보다 더더더더더더더더

보드라운 재질이랍니다😭❤️

세상 보드라운 담요처럼
아이패드를 지켜줄 재질이에요><



파우치 안쪽에 펜슬 자리까지 있답니다!




함께 넣으면!

공간 확보 충분해요~~
캬캬캬

부족한 자리에 꾸역꾸역 넣지 않아도

된다는 점!!!

베리베리 굿이랍니다😆


너무 귀엽고 좋아서~
밍링에게 강추 했지만!!!

밍링은 귀여움은 인정하고!
안산다하네요ㅎㅎ


이 리뷰 보면 마음이
조금 달라질 것 같기도 하구요><

귀여움 100프로 보장하는!
아이패드를 더더더 사랑스럽게
담아 줄

쿨키즈 타운 곰돌이 파우치!

사랑합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