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스퀘어 SQ10 구매 후기

2020. 6. 7. 21:18듀밍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탁스 스퀘어 SQ10 구매후기입니당
ㅎㅎㅎ


폴라로이드 미니를 가지고 있는 밍링이
스퀘어도, 와이드도 가지고 싶어하였는데

이번에 듀링이 짜잔.!!! 하고 선물해주었어요~~~><

꺄아ㅏㅏ아ㅏㅏ소리질러어ㅓㅓㅓ!!!!!


💙고마워듀링💛

히히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언박싱!!

과정은..! 없습니다!



파티 현장에서 언박싱을 진행하였기에

집에와서 차곡차곡..

빠진 구성품이 없는지 챙길 뿐이었어요 ㅎㅎ



빠짐없이 모여모여~ 찍은 인증샷!!

글쎄 스트랩이 3종류나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골라쓰는 재미가 있겠어요~



그리고 각종 설명서..!

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이 신기한 이유는!

폴라로이드와 디지털의 만남이에요!!

딱봐도 그냥봐도 디지털스러운 이 카메라가

즉석카메라 라고?? 의심을 했지만

맞네요 맞아ㅇㅅㅇ




망하기 쉬운 즉석카메라에
다양한 필터도 넣을 수있고

밝기 조절까지 가능하다니 신세계가 따로 없어요




두꺼운 설명서를.. 펼쳐보고 싶지는 않으나

기계치 밍링에게 다가온 이 디지털 카메라(?)는..

너무나 어려운 대상이었어요 ㅎㅎㅎㅎ

차근차근 명칭공부부터 하며



정면 우측에는 충전식 배터리가 있다는 점!



그 배터리는 정면 좌측 충전케이블 꽂이에
연결해서 충전해야한다는 점! 을 알아냈어요ㅎㅎ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카메라에게

얼른~! 충전 케이블 부터 연결해주었어요!

충전중일 때는 상단에 빨간불이 반짝! 하고

들어옵니다!





충전이 끝나면 빨간 불이 사라져요
~~~

그럼 이제 충전 케이블을 분리하고

전원을 켜봅니다!




전원은 전면 카메라 렌즈 부근을
우측으로 돌리면~! 전원 On!

끌때는 반대로 돌려주면 됩니다~~~!!

전원을 키니



후면 화면에.. 두두둥...

카메라 렌즈에서 보이는 것이 화면에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오.. 신기하다 신기해...




조금 더 탐색을 해보니!

셀프 타이머 기능도 가지고 있고!



이중노출, 벌브모드, 접사모드, 썸네일프린 기능까지!!

가능하다네요!!!!

WOW🤩


하지만 기계치인 밍링이
저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ㅎㅎ


당장 찍어볼 대상이 없어서

파티날 사진을 인쇄해 볼까? 했는데

그것도 글쎄^^



컴퓨터에 케이블 연결을 하고
케이블 꽂이 우측에 있는 메모리카드에 사진을 저장시켜야 한다네요.. Aㅏ...

귀차니즘 밍링은 다음기회에
컴퓨터를 킬 기회에..^^

도전하기로 했답니당



마지막으로 스퀘어와 미니의 비교샷!

크기는 얼추 비슷!.! 해보여요

하지만 무게는 스퀘어가 살짝 더 무겁더라구요

내부에 든게 많아서 그렁가..ㅎㅎ

앞으로 공부 많이해서
멋진 사용후기로 다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