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사용 후기!!!♥

2020. 5. 31. 20:43듀밍상자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요~^ㅅ^


오늘은 에어팟프로 개봉기2주 사용후기, 에어팟1과 비교했을 때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저는 쿠팡에서 25마넌 안짝으로 구매 했습니다!


원가는 329,000원 이네요







짠~


까볼까요^ㅅ^







비닐을 쇼로록~






캘리포니아 가구싶당





설명서들~(보진않지만 버릴순없는!!)





오잉 이게모죠?


위로 잡아당겨보라는데~~






여분의 실리콘마개가 들어있어요!


더 작은 사이즈와 더 큰사이즈 한쌍씩이네요!





씨타입과 8핀이 결합되어있는 충전케이블도 있구요~





핫,,


뽀얗다,,!





꺼내서~!~!~





껍질을 벗겨봤어요!!><


허읍 곱다고와,,,





뚜껑도 열어보구~!


열자마자 렌더링하라구 흰 빛이 켜지네요~






맨 끝에 첨부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어팟프로의 최대 장점 


노이즈 캔슬링을 버튼으로 온오프 할 수 있어요~





예쁘당~!!~!~!~~!!~!~






못된고양이에서 파는 투명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붙인 모습이에요 


티안나죠~^ㅅ^


히히


근데 붙이고 보니 


자석으로 툡 붙는 느낌이 덜해서ㅜㅜ


윗면만 뗐어요 ㅎㅎ





세번실패해서 겨우 붙인,,,


흔적들,, ㅠㅠ


은근 붙이기 어렵더라구요





케이스는 베루스 에어팟 프로 모던 이어폰케이스


색상은 마린블루~~ 


너무이쁘죠ㅜㅜ광광


이뻐!~!~~이쁘다고~!~!~!





부드러운 텍스쳐와 소프트한 컬러,,,


묵직한 바디감,,, 넘조앙욧~!!~


저 스트랩도 동봉되어 온답니다>_<







렌더링하는 과정을 폰으로 녹화 한 영상이에요!


근처에서 에어팟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설명이 뜬답니다~


친절하게 기능 설명도 해주네요 ㅎㅎ


참고해주세용~





에어팟 프로를 2주 사용해 본 후기는요



선이어폰 썼을때는 계속 걸리고 선 빠지면 끊기고 엉키고 


불편한점이 많았는데 일단 에어팟은 그런 부분에서 자유로운점이 아무래도 제일 장접이죠!^^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정말  신이 만든 기술인듯,,. 


첨꼈을때 진짜  우주에 던져진 느낌이었어요 ㅎㅅㅎ 핵신세계~


아직도 쓸 때마다 신기해하는중~!!~~


 카페에 있거나 대중교통 이용할 때에도 노래밖에 안들리고 고요해요


생각이 들리는 느낌^^!


근데 길 걸을 때나 횡단보도 건널때는 조심해야해요!


위험해요 저두 사고 날 뻔했거든요!ㅠㅠ





아무튼 노이즈 캔슬링 갓갓갓이라는거~!


(근데 사람마다 노이즈 캔슬링되는 정도도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또 생활 방수도 된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불안하니 그냥 안된다고 생각하는게 편한거같아요^^!


(샤워할때 끼고싶었는데 ㅜㅜ)






 하지만,,, 


에어팟 1을 썼을때도 느꼈지만


충전은 항상 ,,,번거로운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밥을줘야 움직이니!!! 멕여야죠!^ㅅ^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실리콘마개를 별로 좋아하진 않구,,,


에어팟 1,2 의 디자인 쉐입을 굉장히 좋아했던 인간이라,,,ㅠ


실리콘이 들어간건 조금 아쉬운 부분인데욥 ㅜㅜ


실리콘없는 디자인으로 2가 나온다면 좋겠어요~!!~!~!


그래도 범고래같은 기욤한 디자인은 좋아요ㅎㅅㅎ (ㅇㅉㄹㄱ..)


글구 본체 크기가 좀 많이 커진거~?


케이스끼면 정말 꽤 크더라구요ㅎㅅㅎ






에어팟 원투와 비교했을때 프로는 사실


노이즈캔슬링이 제일 큰 메리트인 듯 한데요


이거 말고는 잘 모르겠네요 !


호호 그래도 노이즈캔슬링 최고에요....





에어팟 없으신 분들은 프로로 꼭 장만하십쇼



왠지 급한 마무리인것 같지만 


기분탓으로 해두고 저는 이만~~~~



우리 또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