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 걱정될 때 필요한 ▶여행자보험◀

2019. 7. 31. 19:43듀밍TRIP

해외여행 가면서 나에게 필요한 여행자보험 찾기!!!

 

 

 

안녕하세요!

 

 

듀밍은 8월 해외여행을 준비하며...! 여행자보험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ㅠㅠ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모든게 어렵고 낯설기만 한데..... 유럽엔 그렇게 또 소매치기도 많다면서요!

 

 

 

나의 안전도 그렇고, 나의 소지품들도 그렇고,

 

모두 안전하게 지켜오기 위해ㅠㅠ...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여행자보험 하나는 가입하는게 좋겠더라구요

 

 

 

https://www.tourmoz.com/main/insumall

 

<나에게 필요한 여행자보험 찾기 & 가격비교 링크>

 

 

 

 

듀밍은 '투어모즈' 라는 사이트에서 듀밍에게 필요한 여행자보험을 검색했어요!!!

 

 

 

 

 

 

듀밍은 모바일로 찾아보았는데..!

 

특별히 설치할 것이나, 다운받을 것 없이!

 

 

링크로 편하게 연결되고.. 바로 입력사항만 입력해서..? 검색되는게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구요

 

 

여행준비하면서... 미술관 티켓 예매나, 유심칩 구입하면서는

 

듀밍 모두 머리아파... 하면서 힘들게 했는데

 

 

여행자보험은 투어모즈? 덕분에 편하게 했어요ㅎㅎ

 

 

 

듀밍이 이용한 모바일버전으로 보여드릴께요!!!

 

 

먼저 여행가는 날짜와, 시간, 여행자의 생년월일, 성별, 인원만 체크하고!

 

 

여행자보험 검색! 만 하면

 

 

 

밑에 사진처럼 추천상품들이 검색되요!!!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보상내역들이 뜨는데...ㅠㅠ

 

비교해보면서 나에게 맞는 여행자보험을 선택하셔서 가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로 가입 버튼만 누르고 각자 본인 인증까지 끝내면 결제창이 뜬답니다..!

 

 

카카오톡으로 가입증명서도 전송할 수 있어서!

 

 

함께 여행준비하는 일행들 개별개별~ 할 것 없이!

 

간편하게 이용가능했어요!!!

 

 

 

이렇게.. 여행자보험까지 가입하긴 했지만.... 불필요해져도 상관없으니~

 

사고없이, 핸드폰 도난,분실하는 일 없이ㅠㅠ

 

 

무사여행 되길 바라며

 

 

 

다음엔... 유심구입 후기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