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누구나 좋아할 탄탄면 맛집!!! '정육면체'

2021. 11. 29. 03:5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요 ㅎㅎ

오늘은 최근에 무려 두번이나 방문했던

탄탄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탄탄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넘 맛있게 먹어서 자주가려고 즐겨찾기에도 추가한거 있죠!!

(메뉴 4개 다 먹어봄,,,)

특히 면발이 정말 쫄깃탱탱한게 넘 맛있어요ㅜㅜ







매장 외관은 이렇습니다 ㅎㅎ


미슐랭에도 선정된 찐 맛집이라

식사시간에는 항상 저정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기다려서 먹어 볼 만한 맛이라니깐요 ㅎㅎ





가게이름인 정육면체의 뜻이 각각 있었네요 ㅎㅎ






미슐랭과 망고플레이트의 맛집인증 스티커가 딱!!!!

역시 미슐랭 붙은건 다맛있죠,,,

 



코로나라 인원수가 제한되어있었네요 ㅠㅠ




드디어 기다림 끝에 입장!!!


매장내부가 크진 않지만 깔끔하게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소지품을 두는 곳은 따로 있구요~!!!









두 번째 방문했을 때 메뉴판이 살짝 바뀌어있더라구요

가격도 조금오르구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었답니다 ㅎㅎ



저희는 저번에 마라새우면과 홍탕을 주문했구요!

이번에는 백탄과 깨부수면을 주문했어요 !!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는 법 읽어보고~~

얘기하는 사이,,, 드디어 나온 메뉴들!!!!!





정육면체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바로 깨부수면!!

이름처럼 땅콩과 깨가 부서져있더라구요~~

바로 섞어보니~~









많이 꾸덕꾸덕한 비주얼!!

즈마장은 마라탕에도 들어가는 재료인데

땅콩소스라 약간 땅콩버터의 향이나요

맛은 정말 정말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자꾸 손이간답니다 ㅜㅜ

맛있어 ㅜㅜ!!!

나 땅콩 좋아하나봐!!!




그리고 옆에 같이나온 닭튀김도

맛있었답니다 ㅎㅎ

면이랑 같이 먹으니 더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꾸덕하거나 부드러운 맛을 원하면

같이 주신 육수를 섞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섞으니 훨씬 더 면이 잘 풀어지네요 ㅎㅎ





그리고 마라새우면과 홍탕면!!

냄새부터 맛있는 냄새가 강하게 풍겼답니다!!




마파새우면은

마파두부같은 질감의 소스와 순두부가 있어서

마파두부소스에 면을 넣은 느낌인데 정말 감칠맛이 엄청났어요,,,

자꾸 땡기고,,,

친근한듯 새로운 맛!! ㅠㅠㅠ

개인적으로는 제일 입맛에 맞았답니다

새우도 크구요 ㅎㅎ







홍탕은 약간 육개장 맛의

해장으로 딱 좋은 맛이었답니다 ㅎㅎ

국물이 엄청 중독적이고 시원 칼칼해요 ㅠㅠ

고기도 듬뿍있구요 ㅎㅎ

집근처에 정육면체가 있다면 정말 자주가서 먹고싶은 ㅜㅜㅜ





그리고 백탕!!!

먹어본것 중 유일하게 생면이 아닌 라멘같은 얇은 면이더라구요


겉보기엔 평범한 라멘같지만!!

중간에 라구소스가 얹어서 나와

섞어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ㅠㅠ




감동란도 동동 있꾸요

땅콩과 깨가 들어가서 고소해요

캬~~

그리고

중간 즈음 먹었을 때

후추와 라유를 넣었는데

완전 마라탕맛이 나는거 있죠 ㅎㅎ

라유를 많이 넣었나봐요

매콤해서 색다른 맛으로도 즐겼답니다




이렇게 네 가지나 먹고 또 가고싶을 만큼

정육면체,,

제 면인생에 또 한 획을 그었네요

땅콩+생면은 사랑이죠

땅콩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사람도 가서 먹어본다면

어 ,,,맛있는데?

하실거에요 ㅎㅎ


저는 정말 네 가지 메뉴 다 맛있어서 ㅜㅜ

다음에 가면 또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되네요


그럼 듀밍은 또 새로운 맛집을 찾아 돌아올게요^ㅅ^

그때까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