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그레이프워터~ 칙칙

2021. 4. 8. 21:44듀밍뷰티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꼬달리 제품 중!
흡수력 좋은 미스트 !

그레이프 워터를 소개드리려합니다!
🍇



야호💛
박스를 오픈하니

내부에 포도 그림이 잔뜩 그려진

꼬달리 택배상자!

헤헤

미스트도 모두 안전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제품 외부에도
포도 그림이 총총총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는

포도성분 99프로 이뤄진
찐 포도수였어요🍇

내얼굴에 포도 착착


개봉 안전 테이프까지
꼭 꼭 붙여져있는 미스트~!


살짝 뒷면으로 돌려보면
사용 유의사항, 성분 등이 적혀있답니다!

특이한 점이

분사후 손으로 두드리거나 비비지말래요

ㅇㅅㅇ

금방 흡수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얼굴에 촉촉하게 남아있는

포도수들 톡톡 두드러주고싶은 마음 잔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거느느느느느은
같이 들어있던 포장 봉투!

선물할 때 여기에 쏙 넣어줘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전.. 둘다 제가 쓰려고 샀습니당
ㅎㅎ

근데근데근데

그냥 빈봉투만 보내준게 아니라


샘플까지 보내주셨어요!

와우
ㅇ0ㅇ


세럼 2개

로션2개 였답니다!

로션샘플은 써본 결과

완전 묽은 타입아니고 그렇다고 꾸덕한 느낌도 아닌
그 중간 어딘가였어요ㅎㅎㅎ

특히

미스트에서는 포도향이 정말 이상할 만큼 나지않았는데

샘플 로션에선 포도느낌의 향이 좀 났어요ㅎㅎ

미스트 몇몇 후기에서
불량한 포도향이 느껴진다는 것 보고

향에 민감한 저는 걱정하였는데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에서는
산뜻한 느낌으로 !
불량한 포도향도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

분사력도 물줄기 강하지 않고

안개분사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너무너무 만족했답니다!

다쓰고 또 주문할 것 같은 인생 미스트 발견!
ㅎㅎ

토너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하니

마스크 착용으로 화장도 자주 하지 않는 요즘
외출 전 쇼로록 뿌려주면 넘나 최고예요🌱🍇

포도 짱!


'듀밍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퀸뉴욕 '아이라이너'  (0) 2019.01.29
이니스프리 '아이섀도우'  (0) 2018.10.22
입생로랑 립스틱  (0) 2018.09.22